손글씨 이벤트 ( @jhy2246 님, @jhani 님 ) 두분 함께 올려드려요!

in #kr-daily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제 닉네임은 제가 태어난 계절 (여름7월)과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한 시점 (새벽5시 반경)에
태어난 것을 의미로 @sunshineyaya7 라고 지었어요
요즘...제 닉네임을 여러가지로 불러주셔서 이제...
다써넣기로 했습니다...ㅎㅎ
부르기 편하신대로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먼저 @jhy2246 님의 손글씨를 써봤는데요, 닉네임도 간결하시고해서
다른곳에서 쓰시는 닉네임을 알려 주셔서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

음....블로그에 한번씩 놀러가면 농사에 관한 글과, 직접 키우시는
작물과 꽃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 어떤 그림을 넣어 드릴까
고민고민하다가 밀레의 "이삭줍기" 가 생각이 났습니다!
작품을 짧게 설명해드리면 밀레는 상류층의 지배계층을 비판하고
노동을 하는 이들에게 신의 축복이 내리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어요
밀레도 노동자 편에 서는 훌륭하신 분!!
그리고 밀레의 명언도 함께 써서 넣어 드렸습니다

" 남들을 감동시키려면 우선 자기자신부터 감동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뛰어난 작품이라도 생명이 길지 못하다 "

써내려가면서 저도 생각을 했죠..
큰 것을 하는 건 아니지만 작은 것이라도 진심으로 마음을 담으려 노력하고
한번 더 그 사람을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자...라는....ㅎㅎ...
그러면...더 좋은 글씨가 나오지 않을까...그리고...좋은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나지 않을까 하는...하하...핫... ^^....

아..그리고 제 손글씨가 자꾸...바뀌고...먼가 계속 추가가 되는데..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하...ㅋㅋ'' 이해해 주시리라 믿어요 ㅜㅜ ㅎㅎ

신나는 일요일! 휴식 할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지만
잠시나마 제가 쓴 손글씨 보시면서 기분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두번째 손글씨는 최근에 알게 된 분이신데요 @jhani 님이십니다
엄청 예의도 바르실 것 같고...친절함이 몸에 베여 있을 것만 같은 분 같아요
몇 번의 소통으로 제가 느낀 점들입니다 ^^ ㅎㅎ
감사하게도 원하시는글귀를 미리 먼저 알려주셔서 그리는데에
생각을 할 수있는 시간을 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해요
살면서 건강이 정말 중요하고 가장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 같습니다
몸이 건강하지 못하면...순조롭게 흘러가던 일들이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하시고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그림에 근육남은...너무 완벽하게 그리면 인간미가 없을 것 같아...
복근의 데칼코마니는 조금 줄였어요...
비율이 맞지 않는 건...저의 의도입니다...하하..하..하...핫..ㅋ
두분 모두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 계실 스팀잇 여러분! 화이팅^^
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Sort:  

이런 재주가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용~스마트님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가 안되어 있어서 제가 했어요!! 자주 찾아 뵐게요 ^^
부족한게 더 많은 사람이지만....손글씨...칭찬해주셔서 고마워요!!

그냥 야야님이라고 부르는게 입에 짝짝 붙는 느낌이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야야님 ㅎㅎ

네 ^^ 제가 의도한 바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항상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역시 오늘도 야야님 손 사인을 보고 감동받고 가네욤 ></
이삭줍는 여인들 아주머니 그림 너무 인상적이예욤 !!!! 간지 간지 ~ 이런간지가 없음~ >
</

로미님!!내일 코부니님의 손글씨가 올라 갈 예정입니다 ^^ ㅋㅋㅋ
꼭 봐주셔야 합니다 ㅋㅋㅋ!!!

와~포스팅만 보시고 유추하시는거 어려울거 같은데....최고예요 야야님~^^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항상 키키님 댓글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감사해요...집사님이라 더 그런가봅니다....그리고...
써니와 여름이는 헤어진 형제인게 분명합니다.....ㅋㅋㅋㅋ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요즘 정신이 없습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키키님 ^^

야야님~언제나처럼 좋은 나눔 계속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ㅎㅎ

욱사마님~~기운을 내세요~^^~ 좋지 않은 일 뒤엔 언제나 좋은 일이 온다는 걸 믿습니당!
그리고 요즘 욱사마님 덕분이 기운을 엄청 잘내고 있는 중이에요 고맙습니다 ^^

야야님 멋있어요~ ㅋㅋ

저도 진작에 글귀를 남겨드렸어야 했는데..
master + tri 로 아들 셋 아빠의 다스베이더 형상화와 글귀는 '내가 니들 애비다' 정도? ㅋㅋ
시간나실 때 천천히 해주세용~ : )

역시 트리님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막막 느껴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제...제가...잘 뽑아보도록 한번 용을 써보도록 해볼게요...하하..하...하하..^^...감사합니당~

이젠 그림이 옵션이 아니라 기본사양이 됐군요. ㅎㅎ 그림도 잘 그리시는 야야님, 잘 보고 갑니다. :)

그..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브리님 ^^ ㅋㅋㅋ 저도 하면서 욕심이 많아지는가 봅니다용 ㅋㅋㅋ

나날이 더 멋져지는것 같은데요^^ 글속 그림까지 수준급이시니...^_____^
즐거운 하루 되시길~ㅎㅎ

요즘 스팀잇이..엄~~~~~청 재밌습니다..ㅋㅋㅋㅋ 독거님 덕분일지도?^^?ㅋㅋㅋㅋ
이번주~~핫핫핫!! 힘내봅시당 ^^

어흠.... 저 굉장히 진중한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저때문일까요~ ㅋ 재밌는 스팀잇~ 함께 즐겨요^^

보여지는 모습은 장난꾼이신데..내면은 정말 진중한 분이신거...느껴지고 있습니다 ^^ ㅋㅋㅋ화이팅합시당 ^^

이번글씨도 역시이쁘네요ㅎ

제이원님!! 초반에 시작할 때 제 손글씨 너무 기분 좋게 받아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다음 이벤트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다시 신청해주세요 ^^

지금도 너무 만족합니다ㅎ
많은분들이 야야님의 은혜를 받을수있게 이벤트는 양보하겠습니다ㅎ
나중에 아트샵 오픈하신다면 그때 정식으로 구매 하겠습니다

와~~~~~ 이번에도 너무 멋져요~ 특징을 꼭 찝어내시는 남다른 감각!!! 감탄합니다~

요즘 해피님의 칭찬을 자주 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너무감사해요...!!
남은시간 편안하게 보내시구~맛있는 저녁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4716.20
ETH 1742.0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