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품인증이다 유후stunninglife (51)in #kr-gazua • 8 years ago 나 오늘 하루종일 @jinuking 의 환갑을 축하하며 닭닭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mipha 의 요크셔가 생각난다 요크셔가 왕족이 아닌 평민의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싶다면 너도 지누킹 환갑 이벤트 참여해봐
메킹형 이벤트는 이미 신청했지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고 지금 연말정산이 지옥간게 문제야 쌩돈 사만원증발했어 정부가 밉닥 망할것들
ㅠㅠㅠㅠ연말정산으로 천국간 흑우가 과연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많이 써서 환급받았다....
오 고참님 만나져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왜 신고하라는 종이 안날라오져?? 날짜가 다 다른가요?
회사에서 알아서 해주는거 아닐까여?ㅎㅎㅎ회사 경리부에서 지난달에 챙겨서 이번달에 환급받은 것 같아용 ㅎㅎㅎㅎ
아 ㅋㅋㅋ 프리랜서라 ㅋㅋ 아직 정리가 안된건가 정부에서....
개인이 신고 안하면 끝이예여 그거ㅜㅠㅠ 헝.. 저도 그래서 날렷음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하러가야겠다
민희님 안녕하세용ㅋㅋㅋ 목욜날 뵈요^^ 히히히❤️
아..~ 나
침고인다!!!!
우왓 빠나님 안녕하세요!!!!! 캬하하하하하하 ❤️❤️❤️
어떻게 저리 요염하게 앉아 있을 수 있나요?ㅋㅋㅋㅋㅋ 이 새벽에 맛나보이네유
아 가서 한참 보고 왔어요 ㅋㅋ
설사 실화라고 ㅋㅋ
오~ 닭이 부끄럽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