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반감기 수혜 알트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미세먼지가 되었던 잡알트의 수익이 100프로 정도 되어가네요..ㅋㅋ

사토시는 그대로인데...

비트가 멱살잡고 올려주는중입니다..

몇주전 300%정도 올랐을때 매도 후 재 진입을 생각했지만..

그냥 2년 홀딩을 맘 먹었기에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ㅠㅠ

후회 되네요 ㅋㅋ

충분히 모았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부족하다고 느껴지는건 왜인지...

Sort:  

이젠 우리 스티미
힘낼 때도 됬는뎅

가즈앙~! ♨♨♨

더이상 아래로 말고~!
위로~! 위로~! 위로~!
힘차게 가즈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