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 주는 크레용의 37번째 소설리뷰-[소녀 사랑에 말을걸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레용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자꾸 매운게 땡깁니다.ㅋㅋㅋ
뭔가를 화르륵 내뱉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좀 화사한 책을 리뷰하고 싶었습니다.
바로 소녀 사랑에 말을 걸다.라는 작품 입니다.

0C6550DB-EC1C-4E35-ACF0-B299E6482C65.jpeg

ㅋㅋ필자가 이책을 읽은건 아마 작년였을 겁니다.
친구가 읽고 있는거 뺏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의 감수성이랑 잘맞았는지 그날 다읽은 기억이 납니다.
친구가 벌써 다 읽었어?하며 놀래던 기억이 나네요.

일단 이 책은 한소녀의 1인칭시점으로 여러남자를 만나며 써내린 수필입니다.
그리고 소설속 소녀는 꽤나..잘 나갑니다.,,
연애기간이 이어달리기처럼 바로바로 촥쵝 나가니까요.(부러웠습니다.)

어찌보면 오그라들수 있는 표현들도 상당수 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바뀌 생각해보면 순수죠
정말 아름답다기 보다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웠던 책이 였네요.

저의 학창시절이 떠올랐습니다.
난 그때 뭐했지..?누구랑 사귀었지..?하는
지금 생각보거건데 당시의 연애는 정말 최악였네요.
죄다 양아치들만 만나서,,

아마도 전 아직까지 진정한 사랑이라는건 해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사랑이란게 참 쉬운거 같으면서도 복잡하고 철학적이니까요.

애초에 여자생각과 남자의 생각자체는 서로 괴리감이 있는데 백프로 딱맞는 이성을 찾는다는거 이건 뭐 거의ㅋㅋ 불가능에 가깝네요.

그리고 이건 이야기속에 소녀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수많은 남자를 만나며 커왔지만 끝내 사랑의 답을 찾지못했으니까요.

ㅋㅋ만약 결혼이 "사랑의 답"이라면 빨리 시집가서 애낳고 크레용의 육아일기-1을 쓰고싶네요...

하지만 그건 먼훗날의 이야기인거 같습니다....

093360AB-CD2A-4BC7-A62D-7DB0128DDC99.jpeg

그리고 일러스트 애기를 안할수가 없는데...너무 이쁩니다.
이뻐서 미칠지경입니다,ㅠㅠ
할수만 있다면 제 대문으로 쓰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정말 어린소녀의 감성을 잘아는 디자이너 같네요..
하지만 저두 좋아여..
아직 정신연령이 어려서 그런가?....

아마 오늘 리뷰한책은 남성분들에게는 안 맞을수 있습니다.ㅋㅋ
근데 만약 따님이 있으시다면 이책! 권장드립니다.

말로는 설명할수 없는 묘한 사랑의 특강자체가 이책에는 듬뿍담겨있고 아무나 만나지 않는 방어술도ㅋㅋㅋㅋ 구비 될것이니까요.

그리고 자신의 취향이 소녀다!하시는분이 있다면ㅋㅋ무조건 읽으세요,
표지처럼 읽는 내내 벗꽃한가운데서 힐링하는 기분이 들것이니까요.ㅋㅋ
(우리는 힐링이 항상 부족한 사람들이니..)

문득 쓰다보니까
여러분들의 사랑은 얼마나 됬는지 궁금해지네요
경험들이 다들 많으실꺼 같아요.ㅋㅋ

그래도 모두가 그 답을 찾지는 못했겠죠?
ㅠㅠ 같이 웁시다. 이리와요
그래도 여러분들의 사랑스러운 소망은 곧 이루어질것입니다.
희망이라는 독을 드릴께요^^,,

뭐 아무튼
여러분 모두 사..사..좋아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BAD93D90-3565-4E18-BE14-ADA36CA56027.gif

지금 껏 제가 쓴 리뷰중 가장 오그라드는 흑역사가 생긴 기분이 드는데...착각이겠죠..?,,,,

Sort:  

먼가 저의 감성과도 잘 맞을거 같은데요? ㅎㅎ 저런 작품 굉장히 좋아합니다.

혼자서 감성에 빠질수 있는 책들 ㅎㅎ

ㅋㅋㅋㅋ 그럼 구매하기고고

음... 시도해보기 어렵겠네요...

그리고...빨리 좋은사람 만나고 그래용~~

ㅋㅋㅋㅋ 제가 너무 좋은사람?이라 저같은 사람 또 구하기가 힘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

소녀들에게 이런 로맨스는 필독서지요..ㅎㅎ
울 딸 크면 손잡고 서점 가서 막 사줄 거예요..ㅎㅎ

멋진 아버지시네영ㅋㅋ

앗! 저는 어머니임니다만?ㅋㅋㅋ

아이고ㅜㅜ 이런실수를 죄송합니다.ㅜ!ㅋㅋ,,,

이런 흑역사는 추천이 제 맛입니다!
잘 맞는 책은 정말 술술 넘어가지요.
소녀 만화는 좋아하는데 소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공감이 크게 어려울수 있답니다.ㅋㅋ

표지가 정말 사랑스럽네요~ 남자지만 공감합니다^^ 팔로우하고 종종 글읽으러 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71.00
ETH 1563.3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