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월드컵 스타 문선민 선수를 만나러 가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711_202846.jpg

2018 러시아 월드컵이 탄생시킨 선수중 한명인 문선민 선수를 만나러 숭의아레나경기장을 방문했다. 월드컵 복귀전 이었던 지난 전북과의 경기에서 두골을 터뜨리며 경기력이 살아있음을 증명한 문선민선수.

인천유나티이드 경기장에서 그의 플레이를 자주 보며 저돌적인 플레이가 참 인상적이라 생각했었는데 멕시코전과 독일전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에게 이름 석자를 각인시키는데 성공한듯 하다.

20대에 국내 축구팀에 지명받지 못했지만 나이키 더 찬스를 통해서 축구선수 생활을 이어나가던 그는 스웨덴 리그를 거쳐 지난시즌 인천유나이티드로 전격 복귀하게 된다.

군 문제가 걸려있었기에 국내에서의 활동이 필요했고 측면공격수를 찾고있던 인천유나이티드와 뜻이 맞아 입단한 그는 K리그에서 맹활약 하며 생애 첫 국가대표로 선발되고 월드컵에 나가 2경기 선발출전까지 하게된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었다.

작년부터 꾸준히 문선민 선수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그라운드에서는 누구보다 끈질긴 승부욕과 열정적인 플레이를 펼치지만 그라운드 밖에서는 참 착하고 순한 성품을 지니고 있는 선수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IMG_20180711_202901.jpg

어제도 그의 플레이를 기대하며 경기장을 찾았으나 지난 전북전에 햄스트링쪽 부상 때문이었을까 선발명단에서 빠져있었다. 주중 경기에는 보통 관중이 많지 않았는데 문선민 효과때문인지 어제 주중치고 꽤나 많은 관중이 입장해 있었다. 아쉽게도 결국 우리는 하프타임때 인터뷰로 그를 만날수 있었다.

장내 아나운서와 인터뷰를 나누던 문선민선수는 팬들과 아내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인천유나이티드의 지긋지긋한 무승 징크스가 오늘은 꼭 끝나길 바란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전반에 2대0으로 앞서가고 있었기 때문에 문선민 선수도 팬들도 기대가 컸던건 사실이었다....하지만....

IMG_20180711_210406.jpg

지난 전북전에도 추가시간 종료와 동시에 버저비터 동점골을 얻어맞으며 승점 2점을 잃어버린 인천은 이날도 종료 2분전 동점 헤딩골을 헌납하며 다시한번 무승징크스를 이어갔다. 후반 막판 체력이 문제인지 집중력이 문제인지 지긋지긋하게 역전,동점을 허용하는 인천. 두경기에서 6골이나 넣었지만 승점은 단 2점만 챙겼다는데 많은 아쉬움이 느껴진다.

무더웠던 여름밤,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며 축구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 했던 멋진 수요일밤 이었다. 다음경기에선 꼭 승리하길 바라며.

경기 종료후 모든 선수들이 그라운드에 쓰러질 정도로 열심히 뛰어준 케이리그 축구선수들에게 월드컵의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
대한민국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 그리고 문선민선수 화이팅!!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말 열심히 뛰던 문선민 선수가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월드컵 다녀와서 기량이 더 늘은것 같더군요. 하반기도 많은 골 넣어주길 응원합니다.

ㅎㅎ 전 친분이 있어 둘이 만나시나 했습니다! ㅎㅎ

아직 그정도 까지의 인맥은 없네요^^;; 열심히 응원하고 있으니 조만간 그런 기회가 오길 바랄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566.66
ETH 3559.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