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어느 카페....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나도빠!!입니다.
양평에 가족들과 놀러 갔다가 들린 카페인데 앞에 강이 흐르고
너무 좋네요...
카페앞에 있는 전경과 나무인데 나무가 엄청 좋아 보이더라구요 종소리도 들리구요~

KakaoTalk_20211120_202408104.jp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1.46
ETH 158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