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맛집 분위기좋은 웨이크앤베이크(WAKE&BAKE)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마코코에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가족들과함께 극장에 방문했어요.
청담CGV에서 신과함께 보러갔는데 정말 재미있게보고왔네요. 역시나 영상미과 볼만했어요. 1편을 보지못해서 집에 와서 다시 다운받아서 보았네요. 예상외로 재미있고 CG퀄리티도 뛰어나서 깜짝 놀랬네요. 주지훈이 너무 멋졌어요. 고독하고 처절한 모습 너무 잘어울리고 연기를 정말 잘하시네요.
신과함께를 보면서 늘 생각했네요. 착하게살자~ 잘못한건 바로 용서를 구한다.... 너무 잘봤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영화를보고 CGV극장 근처에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갔답니니다. 바로 뒷편쪽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영화보고 근처로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 좋은 레스트로랑 압구정로데로맛집이랍니다.
화이트건물의 깨끗함이 느껴지는 외부인테리어네요.
청담에 있는 웨이크앤베이크(wake&bake)인데요. 도산공원맛집,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으로 누구나 한번씩은 꼭 가봤을 집이랍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곳인데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해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연인, 친구, 직장동료, 모임으로 방문해도 깔끔한 곳이에요.

영화를 보고왔기에 늦은 점심이였어요. 이날 정말 더웠죠. 숨이 헉헉 막히는듯한 더위
압구정로데오맛집 웨이크앤베이크는 cgv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답니다. 저희는 차를 가져가서 바로 앞에 발레파킹했어요. 주차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전체적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깨끗하더라구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맛까지 기대되는 곳이였어요.
영화보면서 배가 너무 고팠던지 서로 말이 없어지는 시간......

알고보니 이곳은 정식오픈을 8월 11일날 했네요 ^*^ 그래서 이렇게 깨끗하고 예뻤군요
화이트인테리어로 환해보여요. 밖은 정말 더운 36도였지만요 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금방 입소문이 생겨서 인기있는 곳이라네요.

테블릿 주문서를 보고 점심메뉴를 선택했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종이메뉴판 대신 테블릿을 사용하는 곳이 드문드문 생겨나는거 같아요.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네요. 토마토 부라타, 리가토니 트러플크림, 치지 이탈리언피자 이렇게 세가지 시켰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1만원 후반대에요. 가격이 생각보다 착해서 부담이 없었답니다.
가격이 매우 착하기 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은 안심하고 고를 수 있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물티슈, 할리피뇨,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등장~ 덕분에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첫번째 메뉴인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가 등장~! 비주얼 정말 최고네요.
부드러운 크리미한 부라타치즈와 슬라이드된 토마토와 파르마프로슈토, 바질페스토 소스와 곁들인 샐러드에요.
가운데 흰부분이 치즈~~ 정말 푸짐하게 주셨네요.

가운데 치즈가 정말 단백하고 맛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맛보면 빠져들거에요.
이거 하나먹고 식욕이 불끈 생겼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추천하는 메뉴랍니다. 아이입에도 잘 맞았는지 잘먹어주었어요.

시원하게 자몽주스와 오렌지주스도 주문했어요.
직접 갈아서 만들어서 신선하고 과즙이 씹혔어요. 웨이크앤베이크 로고가 찍힌 유리잔이 시원해보이네요.
구매할 수 있다면 하나 사고싶었어요 ㅋㅋㅋㅋ

시원한 자몽주스

투툼한 토마토위에 부라타 치즈와 프로슈토, 바질페스토 소스를 올려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안에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단백한 맛이에요. 토마토의 상큼한 식감까지 더해지니 새롭네요.
프로슈토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멜론위에 자주 올려서 먹는데....... 맥주안주로 최고에요.
짭짤하고 향긋하고 감칠맛이 나는 햄이라 시중에서 구하기 정말 힘든데..... 프로슈트는 식욕을 돋게해주어 간단한 술안주로 요리의재료로 다양하게 활용해서 저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그 다음 주문한 치지 이탈리언피자에요.
다섯가지 치즈인 모짜렐라와 고르곤졸라 등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피자였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할 줄 알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네요. 함께주신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 치즈가 하나도 느끼함이 없이 깊은맛이 느껴지네요.

마지막 주문한 메뉴는 리가토니 트러플크림 파스타~ 개인적으로 가장 편안하게 먹었던 메뉴에요.
단백한 크림소스가 곁들어진 파스타로 크게 썰어진 판체타가 가득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요리의 비주얼이 남다르네요.

깔끔함을 느끼게해준 파스타였어요.

셋이서 먹었는데 양도 딱 적당하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주신 초콜릿향 콜드브루에요. 향이 진짜 좋았어요.

쪼르륵 간편하게 부어주면 ~~~ 시원하게 변신~ 요즘 캡슐형태로 많이 나오는데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아침에 하나씩 꺼내서 먹어도 편하고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합리적이라 부담없이 오면 좋을 거 같아요. ^*^

웨이크앤베이크에서는 8월 가오픈 이벤트로 콜드브루 1인 1잔 무료로 제공 이벤트하고 있었어요
다른 메뉴 구매없이도 그냥 방문시에도 증정한다고하네요^^
그리고 먼치 샐러트 50%할인과 치지 이탈리언 50%할인한다고하니 가까운곳에 계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배니저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서비스해주셔서 기분까지 좋아졌답니다.
잘먹고가요~^*^

오픈형주방으로 신뢰도는 덤이네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라 데이트장소로 괜찮겠네요.
여유롭고 아늑함이 느껴져서 좋았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1시 (브레이크타임 3시~5시까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밖은 덥지만 시원한 곳에서 럭셔리하게 점심을 먹은 주말이였네요.
이태리 화덕피자를 캐주얼하게 즐길수 있는 핏제리아 웨이크앤베이크에서의 맛있는 식사였답니다.

비소식이 있다고 좋아했는데 더위를 누그러뜨리기에는 양이 턱없이 부족하네요 ㅠㅠ
습도가 많아져서 불쾌감만 높아지네요. 이렇게 더운날 몸도 지치지만 건강관리 잘하세요 ^^
계속되는 폭염으로 건강 지키기 캠페인도 하고 있더라구요. 가벼운 어지럼증으로 시작해서 열을 조절하는 체온 조절 기능이 마비되어서 건강이 위험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ㅠㅠ 야외활동 줄이시고 어지럼증이 생기시면 바로 휴식하시길 바래요 ^
^ 계속되는 폭염 언제까지 일지....... 빨리 선선해졌음 좋겠어요.
마음의 여유와 힐링이 필요할 때입니다. ㅋㅋㅋㅋ
이럴때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 좋을 거 같아요 ^*^
오늘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Sort: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