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2027 년까지 270 만 가구 공급

정부는 주택 가격 안정을 돕기 위해 서울,인천,경기도에 158 만대를 포함하여 향후 5 년간 270 만 주택을 공급할 것이라고 금융 및 토지 부처는 화요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정부는 재개발 규정을 완화하면서 민간 부문이 도시 중심부의 개발 프로젝트 참여를 확대 할 계획입니다.

최근 서울 반지하주택에 대한 엄청난 홍수 피해로 입증된 바와 같이,저소득층 거주자들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저렴한 주택에 대한 종합적인 연구가 실시될 것이다.

윤석열 행정부가 발표한 첫 주택계획은 국영 재개발 및 재건계획을 우선시했던 문재인 전임자의 이전 추진력과는 달리 민간부문이 주도할 것이다.

전반적인 토지 및 건설 요구 사항의 신속한 규제 완화가 똑같이 추구 될 것입니다. 더 중대한 세금 공제는 그들의 사업 소득,부동산 시장안에 활동적 되기 위하여 그들을 위해 중요한 동기유발에 개인 건축업자 그리고 개발자를 위해 제공될 것이다. 관련법 제정 이후 17 년 만에 처음으로 세금 혜택 확대가 도입되었습니다.

optimize.jpeg
(서울 남부 송파구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연합)

민간 아파트(130 만대)의 재건 및 재개발과 520,000 단위의 도시 유지 보수 프로젝트를 통해 총 182 만대가 공급 될 것입니다. 국영 재개발은 880,000 대를 공급할 것입니다.

약 500,000 주택은 특정 지역의 젊은이,신혼 부부 및 처음 주택 구매자를위한 시장 가격의 70%로 낮은 가격으로 제공 될 것입니다. 이 그룹은 여분 낮은 차입 비율에 40 년간 저당을 밖으로 가지고 갈 수 있을 것이다.

이 중 약 3,000 채의 주택은 연말 전에 경기도 고양시,부천시,남양주의 일부 지역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도의 새로운 위성 대도시의 생활 여건은 대중교통 시스템의 확장과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개선될 것이다.

그러나 토지부와 서울시 사이의 공동 추진으로 지하주거용 아파트 사용 허가를 거부했다.

저소득층은 저렴한 주택 부족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이 없다면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반 지하 아파트가 적어도 저비용 기숙사 스타일의 싱글 룸 숙박 시설 또는 한국어로"고시원"보다 낫다고 반발했다.

"우리는 도시에서 임대 주택의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협력을 강화 할 계획"두 당국은 공동 성명에서 말했다.

권대중 명지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는 시장지향적 정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라고 말했다. "계획이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Sort:  

Great Crypto post. We've reshared it.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