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CT-#17

in #sct7 years ago (edited)

좋은 아침~~!!!!

아침 저녁만 좋고 낮엔 덥습니다.

밤낮 기온차가 심해 감기 조심하십시요~~^^

어제는 운영진이 갖는 베네피셔리 중 일부를 1%이상 홀더들에게 일부 배분하겠다는 공지로 살짝 논쟁이 일었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수준. 건강한 논의는 필요하지요 ㅎㅎ

Screenshot (14).png

SoSo~~꾸준합니다. ㅎ

Screenshot (15).png

오늘도 행복하세요~~

주의 - 스판

보파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손이 저절로 갑니다

자신도 모르게 스판을 스크롤하고 있습니다

Sort: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treegiver 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082.59
ETH 1576.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