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CT-#17rainingfall (71)in #sct • 7 years ago (edited)좋은 아침~~!!!! 아침 저녁만 좋고 낮엔 덥습니다. 밤낮 기온차가 심해 감기 조심하십시요~~^^ 어제는 운영진이 갖는 베네피셔리 중 일부를 1%이상 홀더들에게 일부 배분하겠다는 공지로 살짝 논쟁이 일었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수준. 건강한 논의는 필요하지요 ㅎㅎ SoSo~~꾸준합니다. 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주의 - 스판 보파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손이 저절로 갑니다 자신도 모르게 스판을 스크롤하고 있습니다 #sct-ubi #treegiver #kr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treegiver 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