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parktankbjj (59)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진짜 스시는 너무 맛잇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양껏먹으면 감당할수없을것 같습니다ㅜ #zzan #aaa #dblog #kr #union #bs #sct-free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