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림없다..parkname (85)in #zzan • 7 years ago 이른아침임에도 지하철에 사람 가득한것을 보면 월요일임이 틀림없다. 선바위인근 양재천물이 몇일 전보다 덜 탁한것을 보면 지난밤에 비는 많이 오지 않았음이 틀림없다. 양재천 범람으로 토사 등 산책길 통행에 불편이 있었던 지난해는 조치가 워낙 빨라 과천시의 행정력에 경의를 표했는데 올해는 다소 늦음이 틀림없다. 나의 생각이 틀림없이 틀릴수 있다는것 또한 틀림없다. -양재천을 걸으며- #life #liv
장맛비를 핑계로 양재천 산책 나간 지 한참 되었네요.
양재천 나가봐야겠습니다. ^^
아주 시원하고 좋아보입니다~^^
지하철엔 항상 사람이 많이 있지않나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주4회 운동하기 챌린지 #53 누락분 보팅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