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6.25국가와 가족, 그리고 평화를 위해 한 목숨 바쳐 치열하게 싸워주신 참전 용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치열하게 안 싸워주신 홍명보 감독과 국가대표들은 하나도 안 감사합니다. ㅎㅎ…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days ago앗앗 포스팅!!!!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우리나라가 어쩌다;;해외 SNS에서나 보이던 펜타닐 좀비가 우리나라에도 나타났다. 한때 마약 청정국이던 우리나라가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수사 인력이 부족한걸까 정보가 부족한걸까 아니면 우선순위가 아닌걸까;;…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카보베르데이름도 생소한 나라, 카보베르데. 아프리카 대륙 서쪽에 있는 작은 섬국가이다. 인구수도 고작 '52만명'이다. 서울시 강서구의 인구수가 54만명이니 강서구 축구팀(?)…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5 days ago일요맥주일주일의 마무리는 씌원한 맥주 한잔으로~!! 무더운 날씨에 맥주 없었으면 어떻게 버텼을까 싶다 'ㅡ'ㅋㅋ 좋넹ㅎㅎ 끝. 뿅!!💕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6 days ago다행인건가..이스라엘의 레바논 공격으로 갑자기 취소됐던 미국-이란 협상. 다행히 이란 협상 대표단이 다시 스위스로 가겠다고 했다. 잘 마무리돼서 월요일 주식시장 다시 살려보자!! 코인도 좀 함께!! ㅠㅠ…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7 days ago아쉬운 패배 ㅠㅠ축구 강국 멕시코. 거기에 개최국이니 홈 어드밴에, 홈콜에, 홈팬들까지. 솔직히 이기기는 커녕, 무승부만 되어도 엄청난 성과라 생각했다. 그런데 전반전은 물론이고 후반 초반만 하더라도…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8 days ago블랙 트러플 하몽 크래커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다. ㅎㅎ 후추맛+스모키한 탄맛+고소함 이거 완전 딱!!! 술안주다ㅎㅎ 특히 위스키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집에 구비해 놓은 피트 위스키랑 먹어봤는데 기가…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9 days ago치매예방술도 좋아하고, 흡연도 하니 나이가 들수록 치매가 걱정된다. 마침 좋은 영상을 보게 되었다. 결론!! 잘 자고!! 잘 웃고!! 얼굴,목 마사지를 잘 해주자!!! 'ㅡ' ㅎㅎ . . .…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0 days ago사촌동생사촌동생과 술 왕창~ㅎㅎ 15살 차이나는 동생과 술을 먹는다는 것이 지금 생각해보면 요런저린 얘기도 듣고 다 좋은 거 같다ㅎㅎ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1 days ago종전협상 타결드디어 미국-이란 종전 협상이 타결됐다고 한다. 다만, 60일 기간 한정이고, 강제력이 크지 않는 MOU 형식이고, 합의 발표 직전까지도 레바논을 폭격한 이스라엘도 변수고ㅎㅎ 쨌든 다행히 코스피도…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2 days ago500원빗썸 이벤트에서 500원 당첨!!ㅎㅎ 맨날 10원~20원만 주다가 처음 500원 당첨인듯ㅎㅎ 출첵 보상도 적어졌는데 다음에는 100만원 당첨되게 해주세욥~🙏ㅎㅎ . . . 근데 요즘은…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3 days ago즐거웠던 하루맛있었고 즐거웠던 하루~ 삶이 언제나 행복하고 즐겁길 바라며. 로또야 1등 돼랏!! 코인아 올라랏!!! 아자잣!! 끝. 뿅!!💕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4 days ago월드컵 승리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그렇게 축협과 함께 정몽구회장, 이임생 위원장, 홍명보 감독 싹 다 미웠는데 막상 또 경기가 시작되니 응원하게 된다. 다행히 2대1 승리!! 그것도 역전승!!ㅎㅎ 이…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5 days ago멋진 호랑이광화문에 가보니 매서운 눈매를 번쩍이는 멋진 호랑이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다. 어디서는 백남준 선생님의 '호랑이는 살아있다.' 전시 홍보물이라 하고 어디서는 국가대표 월드컵 유니폼의 호랑이와…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6 days ago선관위와 부실선거어느 기업리뷰 사이트에 올라온 선관위에 대한 기업리뷰다. 선관위의 채용비리와 부패는 이미 만연해 있었다. 선관위직원 입에서 친인척 채용이 전통이라고 말할 정도니...…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7 days ago스타벅스 환불오늘 SCK컴퍼니라는 곳에서 돈이 들어왔다. 잘못된 입금인가 싶어서 SCK컴퍼니 라는 곳을 검색해보니까 스타벅스였다. 뭐 5.18 논란도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도 스타벅스는 잘…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8 days ago간만에 치맥몸이 좀 나았다고 바로 치킨에 맥주ㅎㅎ 간만에 먹으니까 맛있구만!! 😆 내일도 힘내서 퐈이팅!! 끝. 뿅!!💕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9 days ago삼각포리우유처음 먹어보는 '삼각포리 우유' 이상품을 왜 '삼각포리' 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다ㅎㅎ 개인적으로 추측컨대 '삼각형 폴리에틸렌 포장재' 우유라서 그런게 아닐까싶다ㅎㅎ 어쨌든 처음 먹어봤는데…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0 days ago몽글구름몽글몽글 구름들이 귀엽당☁️🌥ㅎㅎ 폭신하고 포근할 것 같은 느낌이다ㅎㅎ 저 구름들을 끌어다가 덮고 자면 좋겠다ㅎ . . . 하지만 현실은 저 구름들때문에 내일 비 옴🌧☔️ㅋ 많은 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