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NG가 강세인가?
오늘은 어떤 토큰이 가장 이슈를 몰고다녔나 보니, SCTM, ENG, FREEX 정도이네요
SCT는 매번 이슈를 몰아다니니..ㅋㅋㅋ
제 눈에 들어온것은 ENG 인데, 아마 @aggroed의 공지글 때문이 아닌가 쉽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teem-engine/@aggroed/steem-good-news-steem-engine-starts-work-on-nfts
지금의 ENG 가격을 이제는 못볼꺼라는 의미로 말을 하였습니다. 바로 NFT 토큰이 8월말에 나오니, ENG를 긴축으로 매수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러나 저러나 ENG가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아~ 순간 고민이 드는게,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
ENG를 더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8월말 이라고 했으니, 좀 더 기다려봐야 될것 같습니다.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