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REX 에서 300스팀달러를 295 스팀으로 교환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스팀/스팀달러 환율이 1:1을 역전됐는데도 스팀잇 내부 마켓이 여전히 1.05:1로 환전을 해주고 있어서, 이참에 많은 사람들의 wallet에 보이던 BITTREX에서 거래를 해봤습니다.

왜 사람들이 여기서 많이 거래하는지 알겠네요.

300 스팀달러 보내고 시장가로 비트코인으로 바꿨다가 다시 시장가로 295 스팀을 사는 데까지 얼마 걸리지도 않고 처음 보는 화면들인데도 메뉴위치가 직관적이어서 시행착오 없이 바로 끝냈습니다.

결과적으로 2%정도 비용으로 환전했구요.

111111.PNG

스팀잇 마켓보다 거래량도 많고 환율도 좋아서 별다른 일 없으면 BITTREX를 이용하게 될 것 같군요.

스팀잇 개발자가 만들었다는 Blocktrade를 이용해도 5%정도 수수료비용으로 없어지는 것 같은데 나중에 스팀을 한국돈으로 바꿀때도 BITTREX를 거쳐서 한국의 거래소로 보내야겠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지금은 스팀 마켓 안에서도 1% 차액으로 환전이 되네요 .ㅎㅎㅎ

22222.PNG

스팀은 이제 900원까지 내려갔는데 언제쯤 코인시장이 다시 평화를 찾을지 궁금합니다.

Sort:  

많은 시도를 해 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우와~ 잘하셨네요! 전 스달이 없어서 구경만....ㅠ 코인들때문에 괴로운 하루네요~

그냥 지갑에서 환전했는데 아주 소액 손해본거였군요...
다음 번엔 이쪽에서 해야겠습니다.

이런거 빠릿빠릿하게 하시는거 보면 진짜 부러워요 ㅜㅜ
저는 지금 돈이 다 묶여있긴 하지만 그렇지 않을때도 왠지 실수할까봐 무서워서 해외쪽은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돈을 막상 보내려고 했는데 몇주동안 묶였느니 마느니, 연락이 전혀 안되느니, 그런말들을 하도 들으니 왠지 사용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미나리님 글을 보니 왠지 돈이 다시 빠지면 비트렉스도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스팀까지도 내려가는 코인 상황이네요.
스팀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이 스달을 스팀으로 전환하기
좋은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방금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오.. 스팀이 그렇게 떨어졌나요 ㄷㄷ 꿀팁!

스팀잇을 시작한지 며칠안되어서 쌓아둔 스달이 없어 스달을 교환할 일은 아직 머나먼 일이지만... 나중에 교환 할 일이 생기면 여기저기 필히 한번 비교해봐야겠네요..Blocktrade 수수료가 5%나 되었었다니 놀랍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