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반말][무한댓글보팅100%] #027_금손 한 번 해보자 [2라운드]View the full contextmathetes (58)in #kr-gazua • 8 years ago @금손 이제 댓글은 없이 보팅만 해주는건가보네? 하긴 댓글까지 달려면 더 딜레이걸릴테니 ㅋㅋ
댓글도 할꺼야
아침 글에도 잠깐 말한거 처럼.. 채팅봇을 만들어 보고 싶은거지 ㅎㅎ
너무 먼 얘기지 ~ @금손
채팅봇? 스팀챗같은건가? 기대해볼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