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luna88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에어컨을 낮은 온도로 돌리면 괜찮은데 온도를 높이면 냄새가 난다 ㅠㅠ 계속 낮은 온도로 돌릴 수도 없고 난감하네 그냥 계속 돌리고 싶은데 #kr #zzan #kr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