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하락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바이든 대통령을 범죄자로 묘사
7일 뉴욕증시와 가상화폐 거래소에 따르면 비트코인이 4만 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이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정부는 그동안 인플레이션 우려 때문에 러이아산 원유 수입 금지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나 러시아가 우크라에 대한 공격의 강도를 높이자 이를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다 백악관이 러시아 가상화폐도 거래하지 못하도록 관계부서에 규제를 지시했다는 로이터 통신 보도까지 겹치면서 암호화폐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세계적 베스트셀러였던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이든 대통령이 인플레이션을 원하고 있다"면서
"바이든 미 대통령의 범죄에 맞서기 위해 텍사스와 엔다코타 오일에 투자했다"고 밝힌데 이어, “유타주에 있는 금광에 투자하고 텍사스의 아파트도 구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금과 은, 비트코인(BTC)에 투자하라”고 권유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좋은 소식은 부자가 되기 가장 좋은 시기가 하락장 때라는 것이고, 나쁜 소식은 하락장이 길게 이어질 것이라는 것이다. 금, 은, 비트코인을 가능한 많이 사둬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떨어질 때 사야지요!^^
비트코인은 암호화폐를 말하는것이겠죠?!
비트코인은 항상 암호화폐의 대명사로 사용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을 다 감수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