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의 Steemhunt 지원] 스팀헌트에 최초로 글을 올리고, 승인받으시는 분들 보팅해 드려요.

in #steemhunt8 years ago

레오대문_한강.JPG

이전 포스팅에서도 스팀(Steeem)의 가장 큰 가치상승은
SMT에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ETH의 약진은 이미 ETH가 ICO 코인의 최강자로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BTC보다도 ETH가 ICO에 더 많이 이용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EOS도 ETH로 ICO를 했으니까요.

ICO코인으로 STEEM이 ETH의 반의 반만 따라가도 그 가치는
대박일거라 보여집니다.
거기다 STEEM은 시가총액도 작습니다. 그만큼 상승여력은
상당히 큽니다.

SMT의 성공여부가 STEEM시세에 가장 큰 영향을 주리라
생각이 듭니다.

pre-SMT 중에서 아직 토큰발행까지 구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은 Appics를 제외하고는 steemhunt가 독보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스팀파워 임대해준 유저에게 1주에 한번씩 스팀과 헌트토큰을
분배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팅을 하는 유저에게도 헌트토큰을 매일 매일 분배해
주고 있습니다.

SH.jpg

Appics는 현재 XAP라는 자체 토큰을 발행했고 SMT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https://steemit.com/@appics

애픽스의 구체적인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픽스.jpg

요즘들어 국내유저들의 스팀헌트 활동이 저조해 보이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비교적 모더레이터들의 승인도 덜 깐깐해진거 같습니다.
스팀헌트에 조금 더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기를 기원하면서
제가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1$씩 보팅해 드리러 가겠습니다.

  • 명성도 45이상인 KR스티미언 (부계정 참여방지)

  • 스팀헌트에 글을 한번도 올리지 않으신 KR 스티미언

  • 스팀헌트에 글을 올리고 모더레이터의 승인을 받은 글

  • 위 조건을 충족하신 포스팅을 올리신 날 밤 11시까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 제가 스팀헌트로 접속해서 $1 씩 선착순 10명 보팅해 드립니다.

  • 마감은 2018.7.31.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하고는 싶은데 스팀헌트... 뭔가 접근하기가 힘드네요 테이스팀과는 다르게요...
내가 꼭 사용한 전자제품? 앱? 을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사이트 들어가서 대충 보고 글 남겨도 되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사용 안해보신 것도 무방하고요
홈페이지 사진 캡쳐하시면 됩니다
최신제품이거나 혁신제품중 소개하지 않은것들이면
됩니다^^

궁금하신건 제가 알려드릴께요

스팀헌트 프로젝트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겠네요. 저도 스팀헌트 글은 아직 안 써봤는데,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네 리젝 당하는거 너무 부담 느끼지 않으시면 됩니다
일부 KR 스티미언 분들은 리젝트를 다운봇처럼 부담스러워 하시니까요

스팀헌트가 영어권 사람들에게 유리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에게 너무 까다로운 심사는 제약이 심한것 같아요

네 그게 장점이자 단점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은 스팀헌트도 까다로운데 이벤트도 까다로우신것 같아요.
승인보다는 레오님 기준을 따로 세우시고 보팅을 하는것도 괜찮을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리스팀해요~

네 감사합니다~^^

스팀헌트란것 처음알았는데 재밌네요 이 댓글쓰고 스팀헌트살펴보고 글올려보려고 합니다.
pre -SMT에도 관심이 많은데
appics,steemhunt 여기서 처음들었습니다.
저도 smt해보고싶은데 어디서 개발정보같은거 얻을수있을까요???

네 smt 관련글은 여기 검색해 보시면 많이 나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크.. 스팀헌트 활성화 많이 확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대학생들 방학인데도 kr유저들 활동이 주춤하네요 ㅎㅎㅎ

좋은일 하시네요. 짝짝짝!!!
저는 초창기에 제약이 심하지 않을때 몇번해서
소소하게 재미를 봤었죠.ㅎㅎ 지금은 경쟁이 너무 심해서
시간낭비같아 자제하고 있습니다.^^

네 그래도 처음 포스팅 하면 조금 관대하게 통과시켜 주는거 같아요^^
방학이니 우리나라 대학생들 많이 도전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s://steemhunt.com/@antspower/anyhome-saver-20-40
이렇게 올렸는데요. 맞는 것인가요?

전체를 영어로 하시고요
영어홈페이지 링크를 다셔야 합니다

아이고.. 그래서 참가하는 분들이 적은 것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60065.83
ETH 157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