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하노이leekowoon (69)in #food • 7 years ago (edited) 쌀국수가 먹고싶어 찾은 리틀하노이 메뉴판이에요 사진이 같이 있어서좋아요~ 여기도 자판기로 주문을해요~ 나왔어요~~ 먹다보니 외국어가 들려 쳐다보니 진짜 베트남분이 요리를 하시더라구요~ 음식은 한국인입맛에 맞게 나오는듯했어요~ 쌀국수에도 고수가 없어서 달라고해서 먹었답니다~ 짜조도 맛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베트남음식점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