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수원 용성통닭

in #muksteem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수원에 있는 용성통닭을 소개합니다.

수원 남문 근처에 통닭거리가 있고 그중 진미통닭이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집입니다.
하지만 용성통닭도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맛이있고 장사가 잘된답니다.
두 곳이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저와 아내는 용성쪽이 미묘하게 더 마음에 들어서 항상 여기서 먹습니다.

홀에서 먹는건 다소 복잡하기에 주로 포장해와서 집에서 느긋하게 먹는것을 선호합니다.

IMG_8147.JPG

보시는것과 같이 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항상 한번에 다 못먹고 냉장고에 넣고 두고두고 먹습니다.

가격은 후라이드가 15000원으로 치킨값이 폭등하는 가운데 많은 양과 맛과 가격을 모두 갖춘 삼위일체의 치킨입니다.

닭똥집과 닭발도 같이 튀겨주는데 이것들도 굉장히 맛나고 겨자 소스가 포인트가 되줍니다.
마지막으로 치킨 자체도 튀김옷은 얇고 살들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먹다보면 퍽퍽한 살이 없는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오늘 저녁에 치맥 어떠신가요?ㅎㅎ

요약

Sort:  

저녁에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런 먹음직 스런 사진은 자제해 주십쇼 ㅎㅎ 배고프네요

치맥은 제 다이어트의 최대적입니다 ㅎㅎ

please upvote :(

양도 많고 살이 부드럽다니..! 그리고 개인적으로 머스타드소스를 좋아하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수원의 명물입니다 ㅎㅎㅎ 수원 오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주세요~^^

진짜 옛날 통닭이네요......요즘엔 프랜차이즈 치킨은 좀 질린거 같고, 옛날 시장 통락이 더 맛있더라구요....소개 감사합니다^^

안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

앗 부모님이 수원 통닭거리에서 사오신 통닭을 먹어본적은 있었는데 용성인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식었어도 꿀맛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진미랑 용성 둘다 식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맛도 비슷합니다^^ 담엔 따뜻할때 드셔보세요~

통닭
너무 땡기는군요 ㅎ

통닭은 사랑이죠.^^

Hey there @lee5! I just upvoted you and also sent you a tip. Have a great day/night! :]

치맥은 사랑이죠 ㅋㅋ 밥먹었는데도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사랑이죠 ㅎㅎ 정말 맛납니다^^

저ㄴ 지역이 수원이 아니지만 꼭 한번 가서 먹고 싶네요.
뭔가 최근 프렌차이즈 치킨들과 다른 맛을 낼 것 같습니다^^

매장 가보면 치킨공장같은 느낌이 납니다. 쉴새없이 튀겨져 나오고 사람들이 받아갑니다 ㅋㅋ 먹는곳도 시스템이 아주 잘 갖춰져 있어요

Looks delicious.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250.37
ETH 1580.6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