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섬에 가고 싶다~

in #kr7 years ago (edited)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와 4km 정도 떨어져 있느 외도섬이라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고하고 물이 풍성하여 난대 및 열대성식물이 잘자라서 1년 내내 꽃이 지지 않는 섬이라고 한다.
지중해의 어는 한 해변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모습이 건물과 조경으로 가꾸어져 있으며, 해금강, 홍도, 대마도 등을 관망 할 수 있는 곳이다.
2002년 <겨울연가> 마지막회 찰영지로 알려지면서 국내 관광객은 물론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찮은 곳으로서 네티즌에 의해 한국의 최고 관광지로 선정되기도 한곳이다.

장승포 유람선 터미널에서 해금강까지 선상 관광 후 외도 보타니아에 상륙, 1시간정도 외도 관광 후 다시 장승포로 돌아오는 코스이다.(총 3시간 소요)



거제 해금강 원명은 '갈도'로써 수억년 파도와 비바람에 씻긴 기암괴석은 갖가지 모습이 연출되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사자바위, 촛대바위, 신랑바위, 해볼바위, 돛대바위등으로 둘러 쌓인 해금강은 약초섬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선내 선장님이 마이크로 잡고 섬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웅얼웅얼~~ 테이프 반복 재생하듯이 설명하셔서 발음이 너무 않좋았다는점.

어디가 해금강이고 어디가 촛대바위고~~~~여튼, 모든 섬이 바도에 씻긴 흔적들은 장관이였다.



외도 상륙 후 20분정도 올가가니 비너스 가든이 보인다.
원래 초등학교 분교 운동장이 있던곳으로 외도보타니아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장소로 유명한 장소로 널리 사랑받는 곳이라 한다.
아~tv에서 자주 보던 곳이 이곳 이였군~

이곳 하우스는 <겨울연가>의 마지막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곳으로, 기념사진을 많이 찰영하는 장소이며, 사택이라 안으로 들어 갈수 없었다.


고지에 커피숍이 있다. 외도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소로서 더위를 식히기 위해 자몽쥬스를 주문했다. 고가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거쳐 가고 있었다. 가족,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등~~

차 한잔마시고 하행하는 길에 외도 창립자 이창호님의 추모비를 보았다.
아내의 사랑이 많이 담겨있는 글이였다.~
외도 관광시 꼭 한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생략>


외도 창립자님의 개인 박물관이라고 해야 하나, 외도에 처음 배를 대고 공사하시는 모습과 사용하셨던 물건들을 전시해둔 곳이다.

섬은 국섬이 있고 전매가 가능한 섬이 있다고 한다, 이런 섬(외도)를 구입해서 관광지로 개발된 사업이 이렇게 성공할 줄이야~~~

외도보타니아 관광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등과 좋은 추억 남기실때 좋은 장소로 소개드립니다.
특히 봄, 가을철 조경관광이 최고라고 하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한국의 관광지 외도보타니아를 강력 추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will never skip onther post from you

@kwak Wow, that is certainly so wonderful. I'm quite grateful for that! Find it irresistible..

이름도 이국적이고 풍경도 이국적이네요.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신기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봄,가을때가시면 더욱 좋타고 했습니다. 시원하고,좋은 경치가 기다리는 곳이니 참조하싶시요.
좋은 하루되셔요
감사합니다.

아와 보기만 해도 끝내 주는군요.. 외국의 어느 섬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정말 한국에 좋은 관광지들이 많은데.. 잘 모르고 살아온 것 같습니다. 좋은 장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한국에도 이런곳이 있었다는걸 이제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정말 좋아 보입니다 ㅎㅎ 한국들어가면 가보고 싶은 곳 이 너무 많아 탈이네요^^ 감사합니다.

네..겨울에 가도 좋습니다.
가을의 풍경도 좋군요.

시간을 내서 다시 가보고 싶네요^^

아, 그래요, 겨울을 춥지 않을까 했는데~~^^
감사합니다.~

한번 가 보고 싶어요

가보시면 진정 좋은 곳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이름부터 굉장히 이국 적인 곳이네요.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거제도 쪽으로 여행 간다면 꼭 한번 들러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곽님ㅎㅎ저는 거제살이 8년차인데 아직 외도를 못가보고있네요ㅋㅋㅋ

아~ 그러세요~~^^
꼭한번 가보셔요, 괞찮았습니다.
좋은하루 되싶시요~

아주 예전에 이 부부께서 방송에 나와서 섬에 들어와서부터 완성할때까지 이야기를 해줬던게 생각나네요.^^ 인상깊게 봤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