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새로운 스팀 게임
넥스트콜로니라는 새 스팀게임이 나올 모양이네. 뭐든지 빨리 선동 되는게 좋은데, 아니면 아예 안하던지 .
드럭워즈 처럼 애매하게 만들지말고, 제대로 투자할수있게 해줫으면 좋겠네.아이템도 거래 가능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넥스트콜로니라는 새 스팀게임이 나올 모양이네. 뭐든지 빨리 선동 되는게 좋은데, 아니면 아예 안하던지 .
드럭워즈 처럼 애매하게 만들지말고, 제대로 투자할수있게 해줫으면 좋겠네.아이템도 거래 가능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