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된 중년 남자 (축하받고 싶어요 ^^)

in #kr7 years ago

생일 축하.jpg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9살 되는 킹비트 입니다. 어제는 9살기념으로(이틀 빨리) 아내가 맛있는 갈비를 사주었습니다.
BF4AFBE9-41F9-4DE4-AC1B-9532ABC04AEA.JPG
전 잊고 있었네요. 중요한 날이건만... 사실 전 40년 + @ 전에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왜 9살 기념식을 하냐구요?

저희 집에선 저에겐 3번의 생일이 있습니다.
1)주민등록상의 생일 - 카드사들이 축하메세지를 보내줍니다. ^^
2)집안생일 - 아버지가 딱 두달 늦게 출생신고를 하셨죠. 한여름에 태어났습니다.
3)그리고 10월30일.. 이날이 또다른 저의 생일입니다.

오늘 전 아내가 오래전 사용하던 수첩을 읽었습니다. 7개월 정도의 기록이 담겨있더군요.
IMG_3407.JPG

수첩을 읽다가 웃기도 하고 정말 큰 소리로 울뻔했습니다. 담담하게 있는 아내 때문에 참았지요.

  • 이 수첩은 저의 병상 기록입니다. 전 2008년 급성골수성 백혈병 판정을 받았습니다.
    IMG_3408.JPG
    이 수첩에는 정 말 꼼꼼하게 아내의 기록이 남아 있었습니다.

  • 항암제 투여로 투병생활이 시작 되었습니다.
    IMG_3410.JPG

  • 중간에 태어나 얼마 되지 않아 아이를 멀리 보낼수 밖에 없었던 아내의 절절한 편지도 있었습니다. 언젠가 아이가 엄마아빠를 사랑에 대해 고민하게 될때, 읽고 엄마를 이해할 날이 오겠지 싶습니다.
    IMG_3409.JPG

이수첩의 끝까지 날마다 제 피검사 수치와 방문하신 분들의 이름과 후원금의 숫자가 적혀있더군요..
아내 " 당신은 열심히 살아야해" 한마디 합니다. 정말로 전 사랑의 빚을 많이 진 사람이더군요.

  • 아 왜 9살인지 이야기하다가 멀리 돌아 왔네요. 제가 조혈모세포이식을 받은 날짜가 10 월 30일이거든요.
    IMG_3411.JPG

기저귀를 차고, 걷는 연습을 하고 그렇게 서서히 다시 혼자 걷게 되고 다시 뛸수 있기까지 3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그러니 전 이날을 다시 태어난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념을 안할수 없죠.

(많은 백혈병 환자들이 조혈모세포를 이식받기 까지 길게는 수년이 걸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식만 받으면 모든것이 좋아질꺼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사실 투병의 시작은 이식후 입니다. 이식후 일어난 일들은 말로 다할수 없는 고통의 시간이였습니다. 혹시 주변에 투병중이신 분들이 있다면 긴 호흡으로 곁에 머물러 주십시요.)

정말 이날은 축하 받고 싶은 날입니다. 마음껏 축하해 주세요. ^^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어려운 순간을 함께 해준 안사람에게도 메세지 남겨 주세요. 꼭이요 ^^ 30일이 아닌 29일 오늘 올리는 이유는 30일 저녁에는 안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꽃다발 가지고 회사로 가볼까 해요. ^^

고통에 잠못이루는 어느날밤.
IMG_3397.JPG

항암초기 항상 웃게하려고 노력하는 아내.
IMG_3398.JPG

Sort:  
끝내주는 @kingbit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시크한 @asbe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흥분되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멋진 @kingbi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러블리한 @mastertri님이 그러는데 정말 잊지못할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배꼽잡는 @kingbit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쏘쿨한 @rosaria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황홀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끝내주는 @bree1042님이 그러는데 정말 끝내주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이건..어떻게 하는걸까요? ㅜㅠ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러블리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섹시한 @skuld2000님이 그러는데 정말 끝내주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쏘쿨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흥분되는 @coffeenut님이 그러는데 정말 러블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시크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러블리한 @nhj12311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려움을 이기시고 여기까지 오셨군요. 서글서글한 미소에서는 그런 지난 아픔을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잘 이겨내주셔서 참 고맙네요.
아내분도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힘드셨을텐데 포기하지 않고 사랑으로 함께 곁에 계셔주셨네요. 살아있는 천사십니다. :)
앞으로도 아드님까지 세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랄게요.
9살 생일 @축하해요

축하드립니다
이후에 있을 시간을 소중히
즐거움을 음미하면서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25
JST 0.040
BTC 94242.56
ETH 3408.52
USDT 1.00
SBD 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