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수육정식 + 특이한 시래기국
이름이 시래기 라 해서 시래기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ㅎ
간단 한식 전문점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식당안 분위기는 깔끔~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 청결상태 모두 좋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반찬그릇도 조금 특이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저렇게 수육 셋트가 함께 나오는데요 역시나 맛있어요. 상상하시는 딱 그맛입니다. 그리고 얇게 채썰린양파에 마요네즈를 살짝 뿌리셧더라구요.
수육과 함께 먹으니 마요네즈가 수육과 잘어울리는줄 여기서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집에서 만들어 드실때도 한번 해보세요 잘어울립니다.
마지막으로 특이한 시래기국!
진한 들깨국물에 시래기를 넣은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시래기 된장찌개? 를 예상했는데
요건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맛집정보
순남시래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합니다. 들깨 시레기국은 한국사람들 입맛에 맞을거 같습니다^^
식당을 한단어로 표현하자면 '깔끔' 입니다.
정말 맛있을거 같에요.
@jyinvest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들깨가 국물을 고소하게 만들어줄텐데, 맛있겠어요^^
네 들깨들어간 국물 좋아하는데 시래기와 조합이 저에게는 안맞더라구요 ㅎ
깔끔하고 좋네요^^
넵 가볍게 먹을때 적합한 장소인것 같습니다! ㅎ
아직까지 어제 마신 술기운이 남아있는데 해장하면 딱이겠는데요^^
안녕하세요 @sonki999님!
해장으로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좋으실거에요
수육도 딱 저정도 먹으면 만족 스럽더라구요. 굳이 배터지게 먹지 않아도. 시래기국은 정말 맛나 보이네요
맞아요 ㅎㅎㅎ 요새는 적당히 조금씩 여러음식 먹는게 좋더라구요
들깨국물에 시래기!
저도 한번도 못 먹어봤네요... 저게 전주식인건가?;;
전주3대 네요? 몰랐어요 저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