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롯데월드 타워 야경 / 乐天大楼夜景steemCreated with Sketch.june0620 (73)in #kr • 6 years ago (edited) 롯데타워 다녀왔습니다~ 123층을 1분에 올라가네요~ 빠르다!! 너무 높아서일까요. 야경이 너무 예쁘지는 않네요~ 😄😄 韩国乐天大楼看到的首尔夜景,123层楼电梯一分钟就可以上去,很快。 但是因为太高原因吗?觉得夜景一般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n #liv #zzan #palnet #partiko
그정도면 야경이 멋진것 아닌가요 ㅎㅎ
군데군데 불이 안 켜져있는 건물이 너무 많아요^^ ㅠ(아마 대부분 사무용 건물이라 그런가봐요)
야경은 요코하마가 예쁘긴 하더라구요.
https://steemit.com/tripsteem/@june0620/tt20190210t145606726z
와우~ 비행기 타고 가시다가 잠실 사진을 찍으신줄 알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높긴 높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