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롯데월드 타워 야경 / 乐天大楼夜景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롯데타워 다녀왔습니다~ 123층을 1분에 올라가네요~ 빠르다!!
너무 높아서일까요. 야경이 너무 예쁘지는 않네요~ 😄😄


韩国乐天大楼看到的首尔夜景,123层楼电梯一分钟就可以上去,很快。
但是因为太高原因吗?觉得夜景一般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그정도면 야경이 멋진것 아닌가요 ㅎㅎ

군데군데 불이 안 켜져있는 건물이 너무 많아요^^ ㅠ(아마 대부분 사무용 건물이라 그런가봐요)

야경은 요코하마가 예쁘긴 하더라구요.
https://steemit.com/tripsteem/@june0620/tt20190210t145606726z

와우~ 비행기 타고 가시다가 잠실 사진을 찍으신줄 알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높긴 높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