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2] 토스트는 이삭!jsss0 (69)in #kr • 5 years ago 이삭토스트를 자주 먹는데 최근 신메뉴 먹어봤어요! 갈릭?소스가 들어간 햄치즈갈릭 기본 햄스페셜에 소스가 갈릭이 들어간 것 같아요 맛있네요:) #krsuccess #kr-newbie #kr-food #upvu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