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넘쳐나는 코인들의 경쟁이 한창인 시점에, 한국에선 알기 힘든 최고의 유망주 코인들 알려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드디어 댓글을ㅎ 좋은 추천 감사합니다. 매수하기 좋은 단가까지 정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안의 포트폴리오 캡쳐 사진에 왜BLZ가 빠져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팜비치와 이안이 좋다고 판단하는 코인들이 대부분으로
보입니다. 저도 잘 될거로 보입니다^^

Sort:  

네 crush crypto, hey matt, 등등 다른 리뷰어들도 블루젤은 샀습니다. 이안은 사고 싶다고는 했는데, 프리세일에 한명당 살수 있는 리밋이 너무 한정이 되있어서, 와이트리스트와 KYC에 시간을 쏟는 과정들에 비해 대박 수익을 낼 수 없다고 패스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예를 들이 비토큰은 1인당 0.1이더리움 리밋이 있었습니다.. 겨우 100달러정도죠)
그리고 이안이 무조건 산다고 다 사야하는건 아닙니다. 이안이 밀고 있는 Pareto 같은 경우, 그가 거기의 어드바이져이기 때문에 엄청 밀긴 하지만,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전에, 더 알아보고 사야죠.

맞습니다.이안이 답은 아니겠죠. 하지만 영향력 있는 사람 투자만으로도 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추천해주시는 글 개인적으로 감사합니다

매수하기 좋은 시점은, 저도 모릅니다 ㅎㅎ 차트 분석가가 아니기 때문에요. 개인적인 철학은... 이런 하락장에서 매우 가격들이 낮아져 있을 때 (###/BTC기준으로) 그래프를 더 멀리로 땡겨봤을 때, 지지선에서 바닥치고 있을 때 삽니다. 댓글 다는 사이 블루젤도 터지기 시작하네요. 아 그리고 드래곤체인도 최근 호재가 많아서 2월 말쯤부터 투자를 하고 싶었는데, 오늘 벌써 터지기 시작하는군요..

저는 아마도 블루젤과 아이콘을 늦게 들어가서 여전히 손실중입니다. 팜비치그룹의 추천한 세가지를 마지막에 추천해주셨는데 돈맥경화 풀리면 들어가고자 합니다.
가치있는 코인은 현재는 금액보다 갯수를 모으는데
집중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