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1] 용산 맛집 리뷰 - 마린박스

in #sct4 years ago

KakaoTalk_20221121_131112672.jpg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아점으로 마린박스라는 곳에서 포케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20221121_131112672_01.jpg

연어아보카도 포케 입니다^^

상당히 맛있군여!!!

제가 워낙 포케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기도 맛있네요^^헤헤

제스타일ㅎㅎ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