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1] 용산 맛집 리뷰 - 마린박스jejudomin (83)in #sct • 4 years ago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아점으로 마린박스라는 곳에서 포케를 먹었습니다! 연어아보카도 포케 입니다^^ 상당히 맛있군여!!! 제가 워낙 포케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기도 맛있네요^^헤헤 제스타일ㅎㅎ 추천합니다!! #kr #dblog #aaa #zzan #kr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