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쵸 서울이 짱이었는데... 정말 이제는 추억 속에 살아있는 게임이 됬네요^^ 오랜만에 봐서 그래도 잠시나마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마닐라, 싱가포르 라인 백날 잡아봐야 뉴욕, 런던, 서울 라인 잡고 있는 사람 이기기 힘든 게임이군요. 우리나라 부동산도 지방에 잡고 있어봐야 강남 3구 이기기 힘들죠.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짱짱맨 홍보요원 마이입니다.
이곳에 오시면 좋은이웃들의 좋은 이야기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https://steemit.com/kr-newbie/@maikuraki/2018-08-21

서울이 좋아요!!! ㅎㅎㅎ 저도 재미있께 했었는데
오랜만에 해봐야겠습니다!!

우리애들도 이거 무지많이하는데
저도 같이 참여해서하는데 재미이써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