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happadai "오빠야" ♪♫♬] feat. 미리 죄송합니다...
@seumseum님 한땀한땀 예쁘게 대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신청곡 오빠야..................................하아..
원래 처음 신청곡이 들어왔을 때는 스윽..자연스럽게 넘어갔는데.. 3번째라... 하긴 했는데.............하아
일단 오빠라는 단어를 쓴지가..너무 오랜만이라 낯설군요...
~씨, ~님..에 익숙해져있었는데 친한 대학, 동기 남자 들은.. 이미 형이 된지 오래라.. 오빠라는 단어가 너무 ..오글.. > <
미리 죄송합니다...
오빠분들께는
생각하던 그 상큼한 신현희의 느낌을 살려드리지 못해죄송하고
동생분들한테는
내가 그냥 다 미안합니다.....
친애하는 여성 스티미안 분들은...
딱!! 한번만 참아주세요... ♥
감기로인해.. 노래를 강하게 부르지는 못했습니다 절대 설렁설렁하려고 그런게 아닙니다.목이 찢어지게 부른겁니다 :)
금요일 밤 미미안하고 감사합니다 ★

이노랜 오빠야 한마디에 모든걸 쏟아부었어야합니다. 아쉬움을 남기네요 ㅎㅎㅎ
제 점수는요.....
0.00780사토시...ㅋㅋ
............골방님...7800사토시도 아니고 780사토시................ 언제쯤이면 좋은 점수 주실껀지!!ㅋㅋㅋ 1 btc가되는 날까지 열과 성을 다해보겠습니다 ㅎㅎ
Cheer Up!
Thanks for this song post, @happadai. It's interesting to sample music from around the world. I'm guessing this is a children's song?
I have followed you and look forward to future posts. Good luck on Steam!
hahah actually it's not a childeren's song but famout k-pop.
hahaha thanks for visiting and hope you have a wonderful weekend :) Thanks
Whoops! It sounded so sweet and innocent I just assumed it was for kids! Thanks again for your post and the reply...
No worries :) Good luck
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럴 줄 알았다니까요.ㅎㅎ 신청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역시 밤에는 흐압빠다이님 노래를 듣고 자야 합니다
아마군님 ㅋㅋㅋ 만족하십니까요?ㅋㅋ 저 가사 뽑아서 한글자씩... 걸음마 수준으로 공부했어요 ㅋㅋㅋ...
다행입니다 :) 즐거운 밤 되세요 ^^
맙소사 ..... 대박 ...
..................... 미리죄송하다 했지만...다시 죄송합니다.................그냥 잠이나 잤어야했던 것 같....하아
아닌데요 . 너무 잘부르셔서 그런건데요 !!!
아닌데요 ㅋㅋㅋ 이미 다 알고있는데요!!
맙소사... 제가 그렇게 신뢰가 없는 사람 이라니.....
맙소사 :) 감사합니다 !!!! 긍정의 기운을 주셨다고 믿겠습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들었습니다!!!
민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벤트 부디 잘되길 > <
우흐흐~ 이제 흐압빠님도 흑역사가 추가되셨군요ㅎㅎ
ㅋㅋㅋ 저흑역사가... 심각해지고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저도 저도 오빠라고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아저씨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흐압빠님 대박이예요^^
오빠가 낯설면 연습을 하셔야죠~ 이제 독거오빠라 불러주세용~ ㅋㅋㅋ
ㅋㅋㅋ 독거노인에서 독거아저씨도 아니고 어찌 독거오빠가 될수 있는없니까!!!이런!!!!!!!!!!!!!!
저 아무에게나 독거오빠~ 허락하는거 아닙니다...이거 특급 배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밤 되세요^^
전 로사리아님때문에 치킨에 소주먹고 있어요....ㅠ 아! 뱃살 쥑이네...ㅠㅠ
저도 로사리아 님꺼 보다가... 그냥 잤는데.. 그치만 오늘 먹고 말겁니다 ㅎㅎ
특급 배려.... 감사합니다 하하하 :)
감기걸리셨는데도 목소리가 웨이렇게 좋은건가요~♡
로미님 ㅋㅋㅋ 언제나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 말씀은 늘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