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베트남 중부]#2 둘째날 : 상쾌한 후에(Hue) 아침과 Day tour go!go!go!!(BOAT TRIP1)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 @greenapple-bkk 입니다.
2017년 10월 01일~9일 베트남 중부지역 : 후에 3박-호이안3박-다낭2박(총 8박 9일) 중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

어제 후에 도착해서 예약한 데이투어 하는날입니다. 후에는 한국인들이 별로 없는곳으로 대부분 다낭에서 데이투어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생이랑 전 유적지를 좋아하는 편인데, 유적지들이 멀리 위치해 있어 전부 이동이 힘들것 같아 현지 여행사에 full day tour를 예약했습니다. 어제 예약할 때보니 픽업하는곳이 큰 레스토랑 앞이라 아침을 커피와 함께 여유부리자며 동생이랑 픽업시간보다 일찍 픽업하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도로옆 티켓 부스~ 아저씨가 너무 착하고 인상좋아서 예약한곳입니다. 물론 아침에는 일 잘해보니는 야무진 언니님이 출근하셨네요~)

(티켓부스옆-?아니죠 이 레스토랑 구석에 티켓부스에 있는거죠~ㅋ- 저녁엔 손님 엄~청 많았지만 아침엔 너무 조용해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가 베트남 바케트 맛있다고 하더니~ 이맛은 대체!!! 동생이랑 싱글벙글 맥주잔에 주는 커피 마시면서 덥지 않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행복한 아침으로 시작합니다!! - 넘 맛있다며 징징대는 동생님 동영상을 못 보여드리는게 좀 안타깝습니다 ㅋ)

(tuna baguette 85,000-> 3300원정도 / saigon black coffee 30,000 -> 1300원정도 : 너무 맛있는데 너무 싼거 아닌가요~ 바케트는 감자튀김 포함 가격입니다 ^^)

아~~ 역쉬 베트남!! 아침을 다 먹고나니;;; 비 떨어지네요~ 보슬보슬~ 첫여행이라 우산 하나 준비되어있어서 혹시나 추울까 해서 일회용 우비를 갑자기 뛰쳐 나가서 사왔습니다. (우리나라 어릴때 시골 슈퍼정도의 슈퍼엣 딱 그정도 퀄리티의 우비입니다.) 픽업차 올때 되니 마음이 급해서;;; 이 첫 여행 이후로 저희는 작은 손우산과 짱짱한 우비는 필수품이 됐습니다.

픽업 차량이 오고 여러 외국인들과 함께 고!고!고!!!
(거이 베트남으로 여행온 다른지역 베트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루종일 배타고 버스타고 하는 투어일정입니다. 오늘은 투어하고, 내일은 근처 둘러보며 쉬고, 모레는 호이안으로 이동하는 저희는 비교적 힘들지 않은 여행일정이었습니다)

픽업 차량으로 흐엉강으로 이동합니다. 흐엉 강(Huong River)은 강 주변으로 꽃과 나무가 그윽한 행기를 낸다고 하여 영어로 퍼퓸리버(Perfume River) 이고 한자로는 향강(香江)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라오스에서 베트남으로 걸쳐 있는 안남 산백에서 시작된 강으로 유속이 느리고 신시가와 구시가를 연결하는 세개의 다리(쯔엉띠엔교, 푸쑤언교, 박호교)가 놓여있습니다. - 가이드북 참조했습니다^^

강가에서 중국 거북선느낌의 알록달록한 드래곤 보트로 갈아탔습니다. (용머리가 두개 있는 배? ㅋ) 보슬보슬 비도 오고, 느릿느릿 움직이는 배에서 바라보니 엄청 운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배 안 쪽은 플리스틱 깔아두고 넓어서 크고 안전한 뗏목 느낌? 이라고 할까요? 손님 풀북이라 가이드 좋았을듯요^^)

Day tour #1 An Hien garden house - 안히엔정원
득득 황제가 딸을 위해 만든 정원이라죠~ 오랜된 벽과 예뿐 연못과 나무들이 어울러져 있는 가옥과 정원 이었습니다. 문턱이 높은 이유를 쓴 블로그를 보고 갔었는데 마침 가이드가 이 얘기를 하고 있네여~ ㅋ 대답 하고 싶었지만 저희조에 나이 좀 드신 멋찐 자매분이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일단 패스했습니다. 예의없는 신하들이 문턱에 걸리지 않고 넘어가려면 고개를 숙여 바닥을 보게하려는 그런 의도가 있었다고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비가 오고 있기도 했고, 가이드 설명도 길고 질문하시는분들이 있으셔서 시간이 지체된 관계로 사진은 별로 없네요 ㅠㅠ 베트남 여행에서는 다행인가요~ 저희 자매 얼굴이 없는 동영상이 있네요 ㅋ


(분명 정원에서 가옥까지 동그랗케 동영상 찍은거 같은데 연못만 있네요;;;;)

(비가와서 더 예뻤던 연못과 정원 - 렌즈 잘 닦아서 사진이나 잘 찍지 우산찍고 셀카는 왜 찍었는지 ㅋ)

(가옥 안쪽에는 모두 나무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 고풍스럽고 소박하게 느껴졌었습니다.)

글쓰는 중에 친구가 와서 놀다 보니;;; 벌써;;;
혹시나 기다리는분이 있을까 하여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요!!
다음편에 우루루루 올리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굿밤 되세요!!!!

위 여행기는 2017년 10월 01일~9일 : 베트남 중부지역 후에 3박-호이안3박-다낭2박
총 8박 9일간의 동생과 단둘이 하는 첫 여행을 추억하면서 쓴 글 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Hue, 투안티엔후에 베트남



[주절주절-베트남 중부]#2 둘째날 : 상쾌한 후에(Hue) 아침과 Day tour go!go!go!!(BOAT TRIP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날짜보니 1년도 넘었는데 이 긴 여행기를 기억하고 잼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시다니 신기합니다.^^

칭찬해주시니 갑자기 15년 넘은 인도 여행도 정리하고 싶은건 무슨 심보인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여행기 늘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봐주셔서 진심 너무 감사해요~~

사진 정리를 잘 하시나 봅니다.

에공~ 사진 정리가 안되서 정리하면서 올리느라 너~무 오래 걸리는건 안 비밀입니다. ㅠㅠ

연못이 너무 이뻐요~ 비오는날이랑 너무 잘 매치가 되는거같아요!

그쵸~~ 비와서도 멈춰있었던것도 있지만~
저 연못 운치에 저희 말고도 다들 한참을 같이 바라봤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앙~! 아름다운 네일아트~♥♩♬
여행기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히 신경 쫌 써봤습니다요^^
불금 굿밤 행복한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