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넷플릭스를 신청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IMG_3805.jpg

요즘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으로 시국이 뒤숭숭하다.
뉴스를 보고 있다보면 울적한 기분이 자꾸 생긴다.
이 상황이 언제까지 계속될 지 알 수 없으니 더 답답한 것 같다.

2월 초에 제주에 놀러오겠다던 친구도 여행을 취소하고 오지 않았다.
며칠 전 제주에 놀러온 다른 친구는 너무 오랫만이어서 꼭 만나려고 했는데, 대구를 시작으로 지역확산이 시작되고, 그간 확진자가 없던 제주에서도 확진자가 생겨나니 아무래도 외출과 대면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에 만나지 못하고 육지로 돌아갔다.
4월에 우리집으로 휴가를 오기로 했던 동생네 가족도 휴가를 취소했다. 워낙 어린 조카들이 있어서 아무래도 자중하는 것이 좋을 듯해서이다.

지역확산이 시작되니 대부분의 행사도 취소가 되어 마라톤 대회도 언제 나갈지 모르겠고, 도서관에서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와야 한다고 하는 걸 보니 이런 공공시설도 언제 휴관할 지 모르겠고, 시장이나 마트에 가는 것도 꺼림직하고....

나는 백수라 이 시기에 갑자기 너무 심심하고 울적해졌다.

새해 계획으로 잡았던 달리기는 꾸준히 하고 있지만 대회는 없어지고, 영어 공부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왠지 신이 안 나고, 플룻 연습도 열심히 하지만 하루 한시간 이상 하기도 그렇고....

겸사겸사 넷플릭스를 신청했다.ㅋ

IMG_3804.jpg

넷플릭스를 신청하고 나니 좋은 게 몇가지가 있다.

먼저 영화를 볼때 영어 자막을 띄워서 볼 수가 있다.
남편이 구글에서 프로그램을 하나 찾아 깔아주었는데, 구간반복이나 속도 조절도 되어서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될 듯하다.
영어 회화책을 하나 통째로 외우고 영화 한편을 통째로 외우고 나면 영어 회화가 눈에 띄게 좋아진다고 해서 시도하려고 했는데 좋은 기회인 듯하다.

그리고 그간 보고 싶었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넷플릭스에서는 무료로 볼 수가 있다.
바로 '슬기로운 감빵생활'인데, 넷플릭스 신청하자마자 정주행 중이다.ㅋ

또 좋은 것은 그간 리뷰에서 많이 봤던 영화 중에서 넷플릭스 전용이었던 영화들을 이제는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뭐가 있었더라??ㅋ

그래 이렇게 집에서 넷플릭스와 자중하며 지내다 보면 코로나19도 잠잠해지는 날이 오겠지...

Sort:  

넷플릭스 요즘 정말 많이 보는듯 하네요!!
저야 뭐~ 보고 있을 시간도 없고, 큰 관심도 없긴 하지만...ㅋㅋ

저도 트리플에이를 하다보니 넷플릭스 얘기가 하도 나와서 가입해 봤습니다.
어쨌든 한동안 재미있을 거 같아요.^^

날개를 달게 되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전에는 올레티비 월정액을 가입해서 보고 있었는데, 둘을 비교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가장 큰 매력은 어학기능이 지원된다는 거랍니다.^^

이제 영화관은 사장 산업이 되어가는 듯 하네요 😅

여러 가지로요....
특히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영화관을 더 잘 안가게 될 거 같아서...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26 which ranks you at #63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3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넷플릭스.. 부럽습니다. ㅠ
TV가 없어서..
아이들을 위해서 이사오면서 TV를 정리했는데 과연 잘 선택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릴려면 TV가 있어야 하나? 하는 생각도 하구요..

넷플릭스 영화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복음같은 도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