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베타 플레이어는 '긴 대기열 시간'을 기대할 수 있다고 Blizzard는 말합니다.
지옥에 가기 위해 서두르지 마세요...
2012년 봄에 출시된 디아블로 3를 기억하거나 지난 주말에 디아블로 4의 얼리 액세스 베타를 플레이한 것을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소식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베타.
커뮤니티 관리자 Adam Fletcher는 목요일 업데이트에서 "이번 주 금요일에 완전히 모든 사람에게 문을 다시 열면 많은 사람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특히 처음 출시되는 금요일과 지역별 최대 시간대에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것입니다."
Fletcher는 이전 주말의 클로즈 베타(게임을 선주문하거나 KFC에서 샌드위치를 구입한 사람에게만 제공)가 개발자에게 다가오는 주말의 오픈 베타에서 직면하게 될 용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초기 액세스 베타 테스트에서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매우 긴 대기열을 경험했고 일부 세션에서 부팅되었습니다.
Blizzard는 6월의 실제 출시가 2012년 5월의 Diablo 3만큼 나쁘게 진행되지 않도록 서버와 시스템에 의도적으로 스트레스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일정 시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블리자드가 "인프라 조정 또는 수정을 배포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서버를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하는 기간이 있을 수 있다고 Fletcher는 썼습니다.
디아블로 4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는 현재 PlayStation 및 Xbox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플레이어용 Battle.net을 통해 Blizzard 자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베타는 3월 24일 밤 12시부터 진행됩니다. EDT ~ 3월 27일 오후 3시 EDT, PlayStation 4, PlayStation 5, Windows PC, Xbox One 및 Xbox Series X의 플레이어에게 공개됩니다. 게임은 6월 6일 동일한 플랫폼에서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