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치즈가 엄청나게 많아서... 딱 제스타일 인듯 ㅎㅎ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굳굳

코스트코에 신기한 물건 많아도 거의 사보거나 하지는 않는데 용기있게 구매하셨네요ㅋㅋㅋ 일견 봐서는 맛있어 보입니다.
빨로우 보클 하였사옵니다.
dclick.jpg

피자 맛있어 보입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완료~~

피자는 느끼해야 제맛이죠 ㅎㅎ

헉 ㅎㅎ 저도 느끼한거 좋아용

코스트코는 냉동식품도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말이 튀김이 맛있었습니다~
디클릭 꾹~~하고 가요

저도 꾹 완료!

오 폼님 먹스팀도 하시는군요 ^^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굿

냉동피자 맛있겠네요. ㅎ 사실 저는 자주먹어요

저도 자주 먹어요 ㅎㅎ

오...피자는 느끼하게 먹어야쥬~~+_+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_+

이거 홈플러스에서도 파는데, 갑자기 피맥이 땡길때 자주 찾게 되는 피자에요..👍🏼

전 냉동피자를 사다 렌즈에 돌리면 항상 타더라구요...멀 잘못하고 있는것 같긴한데
멀 잘못했는지...아직도 몰라 냉동피자를 못사먹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