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ed
치즈가 엄청나게 많아서... 딱 제스타일 인듯 ㅎㅎ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굳굳
코스트코에 신기한 물건 많아도 거의 사보거나 하지는 않는데 용기있게 구매하셨네요ㅋㅋㅋ 일견 봐서는 맛있어 보입니다. 빨로우 보클 하였사옵니다.
피자 맛있어 보입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완료~~
피자는 느끼해야 제맛이죠 ㅎㅎ
헉 ㅎㅎ 저도 느끼한거 좋아용
코스트코는 냉동식품도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말이 튀김이 맛있었습니다~ 디클릭 꾹~~하고 가요
저도 꾹 완료!
오 폼님 먹스팀도 하시는군요 ^^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굿
냉동피자 맛있겠네요. ㅎ 사실 저는 자주먹어요
저도 자주 먹어요 ㅎㅎ
오...피자는 느끼하게 먹어야쥬~~+_+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_+
이거 홈플러스에서도 파는데, 갑자기 피맥이 땡길때 자주 찾게 되는 피자에요..👍🏼
전 냉동피자를 사다 렌즈에 돌리면 항상 타더라구요...멀 잘못하고 있는것 같긴한데 멀 잘못했는지...아직도 몰라 냉동피자를 못사먹고 있답니다~~^^;;
치즈가 엄청나게 많아서... 딱 제스타일 인듯 ㅎㅎ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굳굳
코스트코에 신기한 물건 많아도 거의 사보거나 하지는 않는데 용기있게 구매하셨네요ㅋㅋㅋ 일견 봐서는 맛있어 보입니다.

빨로우 보클 하였사옵니다.
피자 맛있어 보입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완료~~
피자는 느끼해야 제맛이죠 ㅎㅎ
헉 ㅎㅎ 저도 느끼한거 좋아용
코스트코는 냉동식품도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말이 튀김이 맛있었습니다~
디클릭 꾹~~하고 가요
저도 꾹 완료!
오 폼님 먹스팀도 하시는군요 ^^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굿
냉동피자 맛있겠네요. ㅎ 사실 저는 자주먹어요
저도 자주 먹어요 ㅎㅎ
오...피자는 느끼하게 먹어야쥬~~+_+
\
이거 홈플러스에서도 파는데, 갑자기 피맥이 땡길때 자주 찾게 되는 피자에요..👍🏼
전 냉동피자를 사다 렌즈에 돌리면 항상 타더라구요...멀 잘못하고 있는것 같긴한데
멀 잘못했는지...아직도 몰라 냉동피자를 못사먹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