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ip - '15 Oahu, Hawaii - Hanauma Bay

in #kr7 years ago (edited)

하와이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 중 하나가 바로 스노클링이죠~
하와이에서 이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바로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 랍니다.
아마 이미 많은 까페와 블로그에서 사진들과 후기들을 보셨을 거예요

저는 몇가지 경험한 팁을 적어볼께요.

  1. 성수기에는 늦게 가면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입장 제한이 있다고 해요.

  2. 그래서 저희는 아침 일찍 7시 조금 전에 도착했어요.
    덕분에 입장료도 내지 않았고, 입장전에 의무적으로 봐야한다는 비디오도 안 보고 들어가게 해주더군요.

  3. 가는 길에 Foodland (수퍼마켓) 에 들려서 온갖 종류의 무수비를 사가지고 갔어요. 무수비는 하와이 초밥이라 불리는 건데요, 스팸과 밥을 김으로 띠를 두른 주먹밥 같은 거예요. 스팸뿐 아니라 돈까스, 장어, 치킨, 새우 튀김 등 여러가지 종류의 무수비가 있어요.
    스노클링 하다 출출하면 무수비 먹어가며 오전 내내 놀았어요. 파도도 없고 깊지도 않아 아이들이나 수영 잘 못하시고 물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놀기에 좋았어요.

  4. 하지만 역시 스노클링 자체를 즐기고 싶으시면 이전에 글 올린 샥스코브가 훨~씬 좋아요. 저희 애들은 아직도 하와이 하면 샥스코브가 제일 좋았대요.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my-trip-15-oahu-hawaii-dole-plantation-kua-aina-burger-sharks-cove

  5. 화요일은 휴무니까 일정 잘 조전하세요, 다른 날들고 사람들이 많아지는 오후에는 물이 좀 흐려진다고 합니다. 물고기들도 많이 없구요.

  6. 스노클링 장비들은 그곳에서 대여해주기도 하지만 하와이에서 한번 이상 물놀이에 사용할 거라면 월마트나 ABC 같은 곳에서 저렴한 것들을 사서 사용하고 버리고 가는 게 좋습니다. 워터 슈즈도 꼭 준비하세요.

하와이의 다른 포스트들입니다. 한 번 봐주세요.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my-trip-15-oahu-hawaii-kualoa-ranch-giovanni-shrimp-truck-polynesian-culture-center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my-trip-15-oahu-hawaii-kailua-beach

나중에 은퇴하면 하와이로 아주 이주를 하던지 아님 몇달 만이라고 꼭 살아볼거라고 저희 부부는 항상 이야기 하고 있답니다.

Sort: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바다의 색감과 풍경이네요. 저도 이런 곳으로 해외여행 좀 떠나고파요 ^^ 하와이.. 낭만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세상은 넓고 갈 곳은 많은 것 같아요^^

하와이 여행에서 제일 좋아했던 곳이네요
여기서 스노쿨링의 매력에 빠졌었어요 ㅎㅎ

다음엔 샥스코브에서 스노클링 해보세요~

우와 너무 좋아보여요 하와이 가보고싶네요!

꼭꼭 가보세요~

Beautiful pictures. thanks for sharing ur travel. I wanna go HAwaii

you should be there !

바다색깔이 이쁘네요..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아름다운 것 같아요~

Woot. A really nice capture. The color is wonderful!

Elrond Huston Aka ehuston

작년에 하와이 여행을 갔었는데, 하나우마베이가 closed 되어서 못간게 못내 아쉽습니다. 하와이 너무 좋아요. 저도 꿈이 은퇴하고 하와이 혹은 괌에서 사는거에요.

그래야 다시 갈 수 있는 구실도 될 수 있겠죠 ^^ 저도 같은 꿈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