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도 훈풍이 부나요?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지지부진한 하락장을 지나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상승장으로 전환했다 판단하기에는 이르지만

일부 종목을 수익 실현하고 나머지는 광기가 올때까지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어제 특히 오랫동안 물려있던 코인베이스 레버리지를 양전으로 탈출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본주는 계속 모아갈 생각입니다. 전 크립토 맥시이니까요.

Sort:  

미장도 잠깐 좋긴 한데 미중완화가 지속될런지는 미지수네요

 last year 

결국 합의점을 찾지 않을까요? 다들 트럼프의 입에만 주목하고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814.69
ETH 1618.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