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도 훈풍이 부나요?
지지부진한 하락장을 지나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상승장으로 전환했다 판단하기에는 이르지만
일부 종목을 수익 실현하고 나머지는 광기가 올때까지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어제 특히 오랫동안 물려있던 코인베이스 레버리지를 양전으로 탈출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본주는 계속 모아갈 생각입니다. 전 크립토 맥시이니까요.
지지부진한 하락장을 지나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상승장으로 전환했다 판단하기에는 이르지만
일부 종목을 수익 실현하고 나머지는 광기가 올때까지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어제 특히 오랫동안 물려있던 코인베이스 레버리지를 양전으로 탈출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본주는 계속 모아갈 생각입니다. 전 크립토 맥시이니까요.
미장도 잠깐 좋긴 한데 미중완화가 지속될런지는 미지수네요
결국 합의점을 찾지 않을까요? 다들 트럼프의 입에만 주목하고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