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소득을 놓칠 수 없지
어제 자전거를 타고 와서 그냥 잠을 잤다. 어제는 글을 쓰지도 않았다. 또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생각하니 글을 쓰지 않아 손해를 본다는 느낌이 들었다. 먼저 든 것은 디커머스 보팅이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비지에 접속을 해서 글을 썼다.
그 후 조금 지나니 다시 생각이 들었다. 아차 스팀코인판에서도 기본소득이라는 것이 있지?
그리고 보팅마나를 보니... 100%이지 않은가? 어제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탄다고 보팅에 대해서도 별 생각이 없었다. 아까운 것... 보팅 마나를 낭비한 것도 아깝다.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허겁지겁 아무 글이나 보팅을 했다.
요즘은 뭣 때문에 그리 바쁜지 글을 쓸 시간도 읽을 시간도 없게 되었다. 다시금 스팀코인판 글을 정독하고 싶다. 블록체인에 대한 열정은 아직 식지 않았으니까.
며칠 전에 썼던 글에 대한 보상과 또 며칠간의 큐레이션 보상이 누적되었고, 이것을 받아서 스테이킹을 했더니..
드디어 나도 5000 SCT를 확보하게 되었다. 일단은 1만 SCT를 채우고 싶다. 그 후에는 보상을 받아서 팔든 다시 스테이킹을 하든 할 것이다. 일단 1만까지 가즈아다...
스팀코인판 초창기에는 토큰을 빨리 모을 수 있었지만, 점점 힘들어질 것 같은 느낌이 있다. 또 나 자신도 게을러지는 측면이 있다. 하지만 스팀코인판의 기본 소득을 놓칠 수 없다. 그래서 이렇게 하루에 강제로라도 글 하나를 쓰게 되었다.
물론 어제는 글을 하나도 쓰지 않았기 때문에 기본소득을 놓쳤다. 아쉽다.
스팀코인판에서 글을 쓰기만 하면 기본 소득을 주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코인판에서는 502개의 SCT 토큰은 스테이킹해야되더군요. 지금 신청할 때는 아마 전체 유통량은 0.1% 이상을 스테이킹하셔야 할 거예요.
성공적인 투자를 하고계시는군요. ^^
코인판에 아직까지는투자를 하지 않았어요. 글을 쓰는 것을 투자라고 볼 수 있을지는모르게지만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이거 합치면 이미 저자보상으로만 돌고래시네요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