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무협 풍의 괜찮은 PC MMORPG 가 하나 나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907_211436_3.png

학창시절 무협지에 푹 빠져서 지낸적이 있는데 그때 김용 작가의 영웅문을 날을 새면서 보았습니다. 아마 무협지를 읽지 않은분들이더라도 중국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영웅문을 접해본적이 있을것 같네요

영웅문은 3부작으로 1부 사조영웅전 6권, 2부 신조협려 6권, 3부 의천도룡기 6권 이렇게 총 18권으로 이루어져있는 장편소설입니다.

여기서 영웅문을 얘기드리는 이유는 영웅문이 중국 무협 판타지 세계관의 교과서 같은 책이라 그렇습니다. ㅎㅎ 김용작가의 또 다른 소설인 소오강호(동방불패), 천룡팔부, 녹정기 하나하나 정말 재미있지 않은 책이 없습니다.

어제 오픈베타를 시작한 천애명월도는 이런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인데요. 게임 그래픽, 컨텐츠, 액션등이 무협이라는 재료를 여기저기에 정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하였습니다.

하루에 천리길도 간다는 경공술을 천애명월도는 상상보다 더 화려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저런 경공술을 고작 게임을 시작하고 1시간후부터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통으로 사용하는 허공답보 와 문파경공인 와의능공이라는 두가지가 있어 태세전환을 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공술 사용시 공중에서 너무 현란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방향은 미니맵을 통해서 확인해야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이동속도가 무척이나 빨라서 탈것이 필요없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밖에도 전투직업말고도 다양한 서브직업이 존재하고 게임안에 컨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c116.png

어제 잠깐 캐릭터만 만들어보자 하고 시작했는데 레벨 22를 찍어버렸습니다. 진무 라는 무당파 캐릭을 신청했는데 ㅜㅠ 경공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오픈베타 첫날이라 엄청난 렉을 경험할거라 생각했는데 서버는 굉장히 안정적이었습니다. 무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푹 빠질수 있게 만들어 놓은듯합니다. 그래픽이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국내 유저에게 전혀 거부감이 없고 정말 mmorpg 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콘솔게임이라도 믿을만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gsGA547ed53148b1bp1n1.jpg

Sort:  

난 천향! 이유는 젤 쉽다해서!!ㅋㅋ

검을 사용하는 무당파가 끌리네요 @_@

오오... 예전에 신영웅문이라는 게임을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뭔가 비슷한 느낌이네요 :) 제 피씨에서 돌아갈진 모르겠지만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 재밌어보여요!

ㅎㅎㅎ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들입니다
중국인들이 가만히 보면 뻥이 좀 심하죠...
우공이산(愚公移山) - 우공이 산을 옮기다 요런 말도 잘 통하는 거보면
대략 좀 뻥이 심한듯 합니다
그래서 경공술,축지법,장풍 이런게 나오나 봅니다 ㅎㅎㅎㅎ
암튼 그래서 상상력을 더 하나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58.56
ETH 2273.2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