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여행 4박5일 둘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dounu48 입니다.

▶ 딘타이펑 1호점 → 고궁박물관 → 타이페이 101 타워 →청핀서점 진써싼마이 맥주집

대만 타이페이 여행의 둘째날 코스
아침부터 먹는,, 알찬 코스였다.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딤섬집 딘타이펑 1호점

대만은 먹을 것이 넘쳐나는 곳이기 때문에, 길거리 음식도 많고 맛집들도 많다.
그래서 한 곳에서 배부르게 먹는 곳보다는 약간 아쉬울 정도로 계속 먹는게 좋다.
마치 인터벌 트레이닝 하는 느낌으로..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딘타이펑 방문의 간단한 팁을 좀 드리자면, 우리는 숙소에서 조식을 포기하고 딘타이펑 오픈시간에 맞춰 갔다.
식사시간에 가지 마시고, 딘타이펑 오픈 시간에 나의 식사시간을 맞추시길..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대기를 20분 정도 한듯..
딘타이펑에서 유명한 샤오롱바오를 먹고

이름모를 볶음밥

아침이니 맥주는 생략..

딘타이펑 1호점이라는 상징성으로 대만 타이페이 여행시 한번 가볼만한 곳이다.
이렇게 배 채우고, 2번째 일정은 중국 본토보다 전시품이 많다는 세계 5대박물관 중 하나 고궁박물관을 감..

다음번에 갈때는 꼭 어느 박물관에 가면, 반드시 오디오 가이드는 필수로 하겠다!! 라는 다짐을 하게 된 박물관이었다.

비가 오다가 말다가 흐려서 더 아쉬웠던 곳..
이렇게 오후 일정을 마무리하고 시내로 돌아와서 타이페이 101 타워 근처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대충 배를 채우고,,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을 떼우다가,,

유명한 대만 타이페이 101타워 가서 대만 야경도 보고

맥주 마시러 대만 최대의 서점이라는 청핀 서점 건물 지하에 있는 양조장 느낌의 대만 맥주집 진써싼 마이에 가서 대만 타이페이 여행의 둘째날 마무리

지금은 좀 유명해진 것 같은데, 그래도 한국인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던 곳이다.
대만의 젊은이들과 의외로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아서 의아했던 곳이다. 맥주집에 어린아이라니~

역시 여행 일정의 마무리는 맥주다!


여행지 정보
● Taipei, Taiwan



대만 타이페이 여행 4박5일 둘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ounu4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대만은 전체적으로 화려한 느낌이에요? 맞나요? ㅋ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맥주죠!!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시내는 특히 타이페이 101은 랜드마크니까요. ㅋ
네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