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일기 #28 - 초반에는 못 받았던 PAL 토큰 보상 그리고 다른 토큰들

in #sct5 years ago (edited)

PAL 토큰이 오픈된 후 에어드롭으로 900개가 조금 안되는 토큰을 받았습니다. 초반에는 다들 파는 분위기였지만, 타이밍을 놓쳐 대신 스테이킹을 하고 보상을 받기로 했었지요. 초반에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나 셀봇으로 확인을 해보았으나 결과는 0.00 PAL이었습니다. 여러번 다시 확인해봐도 결과는 같았죠. 문제가 있나보다... 하고 한동안 신경을 끄고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이 토큰 보상도 들어오고 있습니다. 보상이 들어오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900개 이상 스테이킹은 최근에야 달성했어요.

PAL은 주제를 한정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특히 유용하다고 보고 있구요. 이제는 보상도 들어오고 있으니 개인적으로 스팀, SCT에 이어 중요한 보상의 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스팀짱도 오픈한다고 하니 곧 ZZAN까지 가세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AAA도 좋지만, 토큰 보유량이 많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비중이 떨어지네요. ㅠㅠ 그래도 AAA는 초반에 기대보다는 약했지만 점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SPT는 아직 힘이 약해서 아쉽고요. WEED는 폭망입죠. ㅎㅎㅎㅎㅎ

Sort:  

저의 PAL은 들어오는 것이 너무 적네요. 600개 스테이킹으로는 너무 부족한 가 봅니다.

저자 보상은 50%라서 큐레이팅도 병행해야 해요. 조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WEED는 폭망입죠.

ㅋㅋㅋ 설마 약하고 계신건 아니시죠?

저는 마약전쟁에 열심히 참가중입죠.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PAL 토큰은 보팅 봇 때문에 적당한 시세를 유지 하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508.12
ETH 2603.3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