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Having 일기 #2
오늘의 Having 일기 #2
No. 2
2024. 02. 02 (금) | Written by @dorian-lee
I have
퇴근 후 산책할 수 있는 시간
I feel
퇴근하고 집으로 가는 길이었다. 특정한 루트를 정하고, 그 길을 따라 산책을 한다. 회사에서 지하철역으로 가는 길에 걷기도 하고, 집 근처로 와서 산책을 하기도 한다. 일산에는 공원과 길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어디를 걸어도 산책하는 기분이다. 이런 도시에서 즐겁게 걸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렇게 하루하루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
지난 Having 일기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dorian-lee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dsc-r2cornell, which is the curating account for @R2cornell's Discord Community.
Enhorabuena, su "post" ha sido "up-voted" por @dsc-r2cornell, que es la "cuenta curating" de la Comunidad de la Discordia de @R2corn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