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1689 - 운이 좋아지던 시기에 듣던 음악steemCreated with Sketch.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운이 좋아지던 시기에 듣던 음악

No. 1689
2023.06.17 (토) | Written by @dorian-lee

오늘의 일기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운은 피할 수 없습니다. 늘 따라다니는 것이지요. 운은 좋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운을 우리가 직접 컨트롤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좋은 운을 부를 수는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게 궁금해서 찾아보았구요. 방법 중 하나는 운이 좋던 시기에 가지고 있던 물건은 버리지 않고 잘 간직하는 것입니다. 음악 또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운이 좋던 시기에 들었던 음악을 다시 들으면, 그 때의 좋았던 느낌이 되살아나죠. 오랜만에 위 음악을 들으면서 그랬습니다.

위 EDM 음악은 스팀잇 한참 열심히 하면서 늘어나는 스팀을 보며 흐뭇해하던 시기였죠. 물론 지금도 그러하지만, 그 때에는 부족한 잔고를 늘리던 때여서 의미가 더 깊습니다. 좋은 운을 계속해서 불러 모으며, 남들 부럽지 않은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오늘의 감사한 점

오늘도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바라는 점

스팀잇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풍요로운 삶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dorian-lee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dorian-le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eres a free vote on behalf of @se-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44.06
ETH 2338.0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