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스팀코인판 버전의 로또가 시작되나요?

in #sct5 years ago (edited)

lottery.jp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스팀코인판 운영팀의 하급 뽑기판 오픈 공지를 보고 곧바로 뽑기에 참여를 해봤습니다.

  • 해당 공지 포스팅에 사용법이 워낙 잘 설명되어 있어서 아마 참여하시면서 어렵게 느껴지는 점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 하급 뽑기판 바로 가기 : https://apisct.cloud/manager#

lottery2.png

이미 벌써 꽤 많은 분들이 SCT를 사용해서 뽑기권을 구매하고 게임에 참여하신 흔적들이 보이네요.

lottery4.png

첫번째 뽑기에서는 현재 제가 묵고 있는 방번호로 뽑아봤는데, 꽤나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100% 보팅권이 당첨되었습니다. 시작부터 느낌이 좋으니 계속 이 분위기를 이어서... 가보고 싶었으나 역시나...

lottery3.png

확실히 랜덤 확률로 당첨이 되는 상품은 가장 좋은 소각 + 유틸리티 상품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1,600개가 넘는 SCT가 모였네요.

lottery6.png

결과적으로는 150 SCT를 사용해서 뱃지장착권 6개, 로또 티켓 1장, 100%보팅 3회, 50% 보팅 5회의 상품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 소인에게는 로또 티켓이 있으니 투자 대비 실제 ROI는 나중에 계산해보는걸로 :)

lottery5.png

뽑기를 통해 얻은 상품을 유저들간 거래가 가능하게 지원해달라는 요청도 있던데, 어느 정도 희소성과 가치를 가지는 상품의 경우에는 스팀엔진에서의 NFT로 발급하여 거래할 수 있게 해주시는 것도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NFT를 발급하는데에 비용이 들어가다보니, 소각예정액이나 상금 중 일부를 NFT발행을 위한 비용에 충당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 아니면 정말 희소성이 높은 상품(예를 들어, 1달간 SCT 인플레이션의 0.1% 클레임 권!?)만을 소량으로 NFT화 하여 상징성을 가지게 하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재미있고 유용한 기능을 만드느라 햅뽀이님께서 참 고생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은 카지노를 가봐야하나..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25
JST 0.038
BTC 95686.04
ETH 3320.33
USDT 1.00
SBD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