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잘못된 프로포절로 재차 연기된 Kava의 USDX 렌딩 리워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BEP3 asset supply 파라미터의 마이너 버그로 인해 연기되었던 Kava의 USDX 렌딩 리워드 이벤트가 이번에는 프로포절 상의 오류로 인해 다시 또 연기가 되었습니다.
"Activate usdx incentive rewards"라는 이름으로 2020년 7월 1일에 제안된 Proposal #11은 Kava 플랫폼에서 BNB를 담보로 제공하고 USDX를 민트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보상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출되었으나, 해당 제안서에 포함된 Value값에 오류가 있는 관계로 해당 프로포절이 통과된다고 하더라도 제대로 보상이 활성화되지 못합니다.
해당 프로포절은 이미 8,800만 개 중 27%에 해당하는 2,400만 KAVA가 투표에 참여하였으며 그 중 96%에 해당하는 2,300만 개의 KAVA 토큰홀더들이 YES에 투표한 상황입니다.
이번 프로포절의 오류는 카바의 커뮤니티 멤버인 BNB48 Ian을 통해 발견이 되었으며, "ukava"가 "bnb"로 설정되어야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 관계로, 7월 15일 23시에 다음 번 프로포절이 업로드될 예정이며, 결과적으로 당초 6월 초에 시작하려고 했었던 카바의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나 시작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녀석들은 bnb스테킹한도를 너무 작게 설정해서....스테킹도 못하게 하는...바보들입니다.
디온님은 스테킹에 성공하셨는지요?
저도 이런 바보들이 있나 싶은 생각이... 저도 아직 스테이킹 못해보고 있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