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S] 늦은 말복 몸보신donekim (81)in #appics • 8 years ago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kr #steemit #muksteem #food
캬... 비쥬얼 ㄷㄷㄷ..
Lovely food...i like it
올... 저도 오늘 삼계탕 먹었어요 'ㅇ'/
복날엔역시삼계탕이죠 고기가 연해 보이는게 정말마있어 보여요^^
닭 사이즈는 좀 작아 보이네요
그리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이미 닭가슴살을 엄청 뜯어먹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