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캬... 비쥬얼 ㄷㄷㄷ..

Lovely food...i like it

올... 저도 오늘 삼계탕 먹었어요 'ㅇ'/

복날엔역시삼계탕이죠 고기가 연해 보이는게 정말마있어 보여요^^

닭 사이즈는 좀 작아 보이네요

그리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이미 닭가슴살을 엄청 뜯어먹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