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랜즈를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원래 계획은 이게 아니었는데....

in #spt5 years ago

peakmonster.png

안녕하세요, 스린이 디온입니다. 스플린터랜즈를 처음 시작하면서는 현재의 스팀 가격대에서 계속해서 여유자금으로 토큰 수량을 늘려서 스파임대도 여기저기 하고, 적당히 묵혀놓았다가 스팀 가격이 어느정도 회복되고 나면 USD에 페깅되어 있는 카드들을 모아보자는 전략이었는데 역시나 저는 게임을 시작하고 나면 코딱지만했던 손이 큰 손이 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는 그런 플레이어인가 봅니다.

여기 계시는 대표적인 큰 손 스모너님들께는 감히 비빌정도도 안되겠지만, 여기저기 엄청나게 물려있는 입장에서 카드쇼핑을 즐기는 저를 보면 코인계의 신불자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death.png

오늘은 그동안 저를 연패의 늪에 빠지게 해줬던 DEATH 스플린터 카드 쇼핑에 나섰습니다. 이미 상대방이 어떤 덱을 들고 나올지 뻔히 예상이 되면서도 딱히 막을 수 있는 비기를 찾지 못했었던터라 물불 안가리고 물불을 키우려했던 저를 반성 중이었는데, 마침 오늘 일퀘에서 DEATH가 뜨면서 이를 계기로 살짝쿵 쇼핑에 나섰습니다.

win.png

확실히 고수님들의 경기를 찾아서 보면 꼭 DEATH를 그리 많이 쓰시지도 않는 편이었지만, 확실히 현재 제 수준에서는 DEATH를 사용해보니 플레이가 수월하긴 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점이라고 생각하는 가격대에서 스팀을 모아놓고만 있었으면 파워업 후 임대하거나, 리퀴드로 가지고 있었어도 더 오를 수 있다는 헛된(?) 기대 때문에 스플린터랜즈를 즐기지 못했을거라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요새들어 많은 분들이 스팀에 투자하는 것이 합리적인 투자 의사결정인지에 대해 회의적인 쪽으로 마음이 가시는 것으로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이럴 때는 그냥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마음가짐으로 어려운 시간을 잠시나마 잊고 지금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는 편이 더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역시 이럴 때일수록 게임이고, 스플린터랜즈죠!

Sort: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It is an essential step to adhere tags guideline, manage content and make access better to your postings.)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상태그와 언어태그는 필수입니다.(Tags that can be largely grouped into [Main Community / Language / Topic] in community. The language and topic tags are required.)

(예) 한국어로 작성한 자유 주제 포스팅((E.g) Posting for free topic in English)

20190812_141212.png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이 태그 사용을 규제하는 정책보다 스팀코인판의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We believe that adhering tags guideline is a way to increase the value of SteemCoinpan community than that of forcing tags limitations.)

KakaoTalk_20190607_112035846.png


역시 게임은 현질을 해야 재미도 붙고, 열정도 생기는 법이죠

충분히 재밌고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 즐겨야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카드쇼핑을 즐기는 저를 보면 코인계의 신불자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쇼핑 중독에 빠지셨군요!! 에휴... 어쩌나!! ㅋㅋㅋ

ㅎㅎㅎㅎㅎ 중독이 이래서 무섭습니다.. 코인대신에 카드에 물렸다고 생각해야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00불 정도면 골드에서 놀만해요. ^^

그렇군요 ㅎㅎㅎ 500불은 이미 진작에 넘었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헙... ^^

스몬 카드 안 샀으면 저도 스팀가격하락으로 인한 타격이 더 컸을듯합니다.

매우 빠르게 성장(?) 중이시네요. 대환영입니다.

그래도 글로리님께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해주시니 나름 잘 크고(?) 있나보다 싶습니다 ㅎㅎㅎ 아직 점수나 랭킹은 한참 멀었지만 ㅠㅠ 스플린터랜즈가 추가적으로 다른 크립토 생태계에 침투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

오늘 본 글 중 가장 부러운 글이네요... ! ^^ 화이팅입니다~

연님께서 다양한 양질의 포스팅을 준비 중이실때 저는 쇼핑과 게임을 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ㅠㅠㅠ

스몬도 짱드시려구요?!

아마 몇 번을 다시 태어나도 짱 먹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ㅠㅠㅠ

가능하십니다. 전 스몬을접엇어요

아 데스는 제일 마지막에 업글해도 되는데.....
초반에는 데스가 강한 것 같아도 골드이후에만 가도 데스덱이 힘을 쓰지 못해요.

앗... 그런거였군요.... ㅠㅠㅠ 역시 고수님들의 세계에서는 쓰이지 않는 그런 존재인...
실버랑 골드에서는 상대방 덱으로 너무 자주 출몰하는데 자꾸 지니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ㅠㅠ
롱다리님이나 다른 고수님들께 미리 여쭤볼 껄 그랬나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59.14
ETH 2370.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