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 -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18년도에 개봉했던 "완벽한 타인"입니다.
사실 이 영화가 개봉했는지조차도 몰랐었는데요. 얼마전에 우연히 tv에서 이 영화를 하더라고요. 별 생각없이 보게 되었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와이프도 골때리는 영화라고 하네요.ㅎㅎ

1.jpg

개요 : 드라마, 코미디 한국 115분 2018 .10.31 개봉

감독 : 이재규

출연 : 유해진(태수), 조진웅(석호), 이서진(준모)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줄거리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2.jpg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3.jpg


7.jpg

이 영화의 제목인 "완벽한타인"처럼 우리들의 삶은 많은 비밀을 간직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34년간 불알친구처럼 각별하게 친했던 친구들도 서로 공유할수 없었던 비밀들을 간직하고 있는데요. 물론 배우자에게도 서로에게 공유할수 없는 비밀들이 존재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런 비밀들을 숨긴채 살아갈수가 있으나 의도치 않게 걸릴수도 있게 되며 영화속처럼 서로의 핸드폰을 공유하게되면 걸려오는 전화, 카톡, 문자 등을 통하여 각자의 비밀들을 공유할수밖게 없다는 내용입니다. 서로 비밀이 없을꺼 같은 각별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공유하지 못할 비밀들이 존재하게 되는 서로에 대해서 완벽한 타인이었음을 알게 되는것입니다.

6.jpg

사실 부부들간에게 있어서도 스마트폰이나 메일 계정은 공유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아무래도 서로 공유하다보면 사소한것 하나로 인해 오해가 생길 소지도 생기고 정말 혼자만 간직하고 싶은 일들은 본인만 알고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괜히 남들과 공유해서 나중에 큰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는 일이니깐요.

4.jpg

영화는 거의 집안에서 일어나는 일들만 있는지라 딱히 제작비가 많이 들어갈 부분도 없었지만 영화가 지루할틈이 없이 몰입도가 상당히 높았던 영화였습니다. 물론 이런 스타일의 영화가 기존에는 국내에서 보기 힘들 만큼 독특했던 점도 크게 장점으로 다가왔었습니다. 와이프도 보는 내내 정말 특이한 영화라고 이야기하던데 저도 정말 특이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8.jpg

특히 연기자들의 연기실력들이 빛을 발하여 영화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스마트폰이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어서 흥미를 유발시키기에 충분한 소재였습니다. 영화속뿐만 아니라 실제 우리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내용인데요. 마지막 반전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내용이였어요. 세드엔딩으로 끝이 날꺼 같았던 영화는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거든요.

가볍게 볼수 있는 영화지만 나름 웃음과 함께 스스로를 돌아볼수 있게 할수 있는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Sort: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텔레비젼에서 나온다던데 함 봐야겠네요~^^

소재가 매우 특이하네요. ^^

끝에 반전이 있어서 그랬지 저도 영화 흘러갈때는 그냥 막장으로 끝나는줄 알았다는...ㅋㅋ

요런 내용이였꾼요
왠지 재미있을거 같아요
이서진나오는 영화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영화가 워낙 재미있게 흘러가서 저는 공간적 한계가 그렇게 느껴지지 않던데, 많은 분들이 집안에서 시작해 거기서 끝나는 것을 이야기하시더라구요.ㅋ

핸드폰이 무서워졋던 영화예요. ㅎㅎ이런게임은 하면 안되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67.25
ETH 2358.7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