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새로운 큰손의 등장?

in #sct5 years ago

이틀 전 @rtytf님 "펀드" 에 가입한 지 1년이 되었고, 투자자는 까먹고 있었는데 친절하게 먼저 연락주셔서 엄청난 수익금을 주셨다고 썼었습니다.

한동안 스팀잇 활동이 뜸하셨었는데, 개인챗으로 SCT에 대해서 물어보시더니 바로 화끈하게 지름 선포를 하셨습니다:

이렇게 SCT에 새로운 큰손들이 들어오셔야... 좀더 커뮤니티가 활기를 띠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이런 큰손들이 어떻게 하면 더 들어올까요?

결국 스팀코인판이 유지될 것이고 SCT 가격이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져야겠죠.

스팀이나 스몬 카드나, 사실 외부인이 보면 그냥 부루마블 종이쪼가리 돈이나 애들 장난 카드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스몬 카드의 경우 지금까지 1년 이상 운영된 것을 보면 가격 지지가 되었고 자신들의 약속을 차근차근 지켜가고 있기에 신규 진입자들도 들어오고 있는 것 같구요,

스팀은... 반대로 그게 안되는, 한마디로 믿음을 못 주는 전형적인 케이스로 보입니다. 그러니 신규로 자금이 유입되는 것보다 외부로 자금이 유출되는 추세가 더 강해지고 있었겠지요.


당장 생판 "신규" 유저를 영입하는 것보다는, 예전에 스팀잇 활동을 했던 분들을 모셔오는 것이 좀더 쉽고 효율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항상 jcar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큰 손분들 대거 등장하시면 좋겠네요~^^

알타이 님은 직접 안 사시고 10만 SCT 펀드 같은 걸 만들어도 가능하실 듯 ㅎㅎㅎ

알타이 입니다.
rtytf2 부계정으로
우선 Steem Engine 에서 4,237 개 구입 ㅎㅎ.
좀더 매수 해야죠.
이제 어케해야 하는지 알려주삼 ㅋㅋㅋ

에고 큰손은 아닌데 ㅋㅋ
그냥 가격이 저렴해서
술값 절약하는셈 치고 ㅎㅎ

큰손의 등장 정말 양팔벌려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큰손들이 물밀듯이 들어오면 좋겠네요~ ㅎㅎ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1.76
ETH 2347.5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