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드 '닥터 후(doctor who)'를 아시나요?! 닥터후의 타임머신 '타디스(tardis)'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쿠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닥터후의 타임머신 '타디스'의 '실물사이즈!!!'
피규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예전에도 한 번 포스팅 한 적 있지만, 저는 닥터후 덕후 였습니다. (였던 이유는 새 시즌이 안나와서...)
포스팅 하려고 이리 저리 타디스의 사진을 찍다보니,
이 피규어를 사려고 쿠와 영국을 헤매고 다녔던 기억이 참 새록새록 합니다... 어허허허
그럼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실물사이즈 타디스 사진을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오오오오~~~ 우오오오오오~~~ 화면이 가득 차도록 크죠?! ㅎㅎㅎ
닥터후를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이 타디스라는 타임머신은 '성냥갑' 만하게도 변신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히 실물 사이즈 입니다!!!!(낚이신게 아닙니다 여러분!!!)
사실 저는 이 타디스도 가지고 싶었지만, 이보다 더 가지고싶은게 하나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드라마에 나오는 '소닉 스크류 드라이버' 라는 물건인데요!
이름 그대로 '음파'를 방출하는 드라이버로, 이걸로 뭐 못고치는게 없는 만능 물건인데,
피규어샵에 가서 '실물(응?)'을 보니, 가격은 비싼데 아~~~무~~ 기능이 없어서...
그냥 포기하고 기능많은 타디스를 사왔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이 타디스의 기능이 무엇이냐구요?!
그것은 바로!!
네!!! 머리 전등부분이 '진짜 전등' 입니다!!!
놀랍지... 않으십니까... 머리에 불이 막... 깜빡깜빡... 어허허
이게 놀랍지 않으시다면... 다른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오오오 문이 열립니다!!!
안을 보면 이게 진짜 타임머신이란게 증명이 되죠?!!!
안이 바깥보다 넓습... 어 보입니다!!!
저는 정말 이 문을 열어보고 감동이... 타디스 내부 디자인은 시즌에 따라서 다른걸로 알고있는데
여기에 붙어있는 내부 그림은 언제껀지... 시즌 6쯤 되려나요?! 어허허허 잘은 모르겠습니다.
이 타디스에 숨겨진 또 다른 기능은
바로 타디스가 이륙? 할때 내는 기계음을 낸다는 것인데요!
바닥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못이긴듯! 출발음을 살짝 들려줍니다!
한번 들어보시죠ㅎㅎㅎ 소리가 기분나쁠 수도 있으니, 일단 볼륨은 조금 줄여주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음... 네... 실제로 이륙을 하지는 않아요... 어허허허
기왕이면 빙글빙들 도는 기능도 하나 넣어줄 것이지... 손가락으로 돌리는데
자꾸 멈추니 조금 민망합니다 어허허허
민망하니까 얼른 다른걸로 넘어가보면,
이건 '달렉'이라는 우주악당의 미니미 피규어입니다.
쿠는 이걸 보고 '이거 R2D2 아니냐'며... 아닙니다 여러분!!! 스타워즈의 R2D2는 '귀엽고 착한' 로봇이지만,
달렉은 흉포하 무시무시한 우주악당입니다!!
엄청나게 위험해요... 제가 사진찍으려고 하니까 레이저를 쏘겠다고 협박해서... 겨우겨우 달래서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습니다... 왼팔로 쏘는 레이저도 위협적이지만, 오른쪽 빨판? 도 매우 위험해서
저 부분을 함부로 만지다가는 빨려들어가요... 사진찍을때 진땀을 흘렸습니다. 어허허허
미니미 타디스 까지 해서 사진 한방 ㅎㅎㅎ
저 미니미 타디스는... 음... 아무 기능이 없어요...
뭔가 '문진'같은 기능이라고 해야하나? 바람불때 저거 하나 책에 척 올려놓으면 마음이 든든합니다 ㅎㅎㅎ
다른 피규어도 많았는데, 너무나도 비싸게 팔아서 저렇게만 사왔더니...
생각해보니 조금 아쉽더라구요. 오히려 한국에서 구하는게 더 비쌀텐데...
촬영이 길어지니 화가난 달렉이 타디스를 점령했습니다.
음... 닥터가 타디스를 찾으러 올때까지는 한참이 남았으니, 닥터가 위험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달렉을 달래서 진정시키고 집으로 잘 돌려보내고 나서야, 이렇게 스팀을 할 수가 있었어요 ㅎㅎㅎ
그나저나 오늘 제가 상태가 좀 안좋은데 이상하네요... 더위먹은 것 같습니다... 어허허허
시원한 수박이나 한통 먹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럼 어... 타디스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허허허
어쩐지 어제 조금 읽다 도망갔던 @sochul 님께서 쓰신 무서운 글이 생각나는데...
저는 이미 글른 것 같습니다. 너무 더워서 제 정신줄은 이미 달아났습니다... 어허허허
ㅋㅋ달렉 귀엽네요 레이져 쏘는 악당인데 ㅋ
@cubo님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는데 ㅜㅜ
하하하 맞아요 진짜 흉폭한 악당인데, 피규어로 만들어놓으니 귀엽기만하고
공포감이 줄어들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에 팔찌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ㅎ
다음번에 뵈면 이야기 많이 나눠요!!! ㅎㅎㅎ
저도 애니 좋아하는데 이건 처음보는 피규어네요!
오오 이건 드라마 피규어에요! 닥터후 라고하는데요, 시즌 1만 버티시면 완전재밌습니다 ㅋㅋㅋ sf좋아하시면 강추에요! 모든 sf는 여기서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ㅋㅋㅋ
와 대박!!!!!!!!!!!!!!!!!!!!! 완전 졸귀탱이예요!!!!!!!!!
영국 피규어샵에서 사신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영국에 갔던 이유 중 40퍼센트는 이거 사러... 어허허허 더 사올걸 후회가 막심합니다 ㅠ
달렉이 타디스를 점령하였다니 끔찍한 일이에요!!
열광하면서 리뷰글 잘 읽었습니다 :)
겉보다 안이 넓은 공중전화 부스를 가지셨군요 :D
오오오 닥터후 좋아하시는군요!!!
겉보다 안이 더 넓다니 으어어어 ㅎㅎㅎ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ㅎㅎㅎ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영드의 매력은 병맛아닙니까? 그 중심의 닥터후
저 애처롭게 계속 돌리는 손꾸락 어떡할꺼예요^^
어... 음... 사실 제가 손가락으로 타디스를 돌리는게 아니라,
타디스가 저를 조종해서 본인?을 돌리도록 만드는것...입니다...쿨럭...
실 사이즈라고 하셔서 엄청 기대하고 스크롤 내렸는데...! ㅎㅎㅎㅎ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_ + 크으...
이번 13대 닥터는 조디 휘테커라고 하던데, 이제 저도 후비안이 될 시기가 되었나봅니다...
아하하 절대 속으신게 아닙니다!!! 소리도 나고 빛도 나는 진짜 타디스 모형이에요 ㅎㅎㅎ 그나저나 여자 닥터라니...!!! 제대하고 마블에 빠져서 손놓고 있다보니 어느새 못본 시즌이 나와버려서... 저는 후비안은 자격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ㅠ 알려주신 덕분에 못 봤던 시즌들을 보러가야 겠습니다. @ghana531님 정말 은인이십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