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낫또 토마토coldsiksu (82)in #food • 7 years ago 어제 저녁은 동생과 함께 피자 남은것과 토마토 낫또를 먹음 낫또도 다이어트 식으로 내가 삿는데 냄새는 청국장 냄새가 나는 반면 먹어보니 그렇게 냄새가 나진 않네.. 6개짜리 팩으로 샀는데 그냥저냥 먹을만은 하겟다는 생각이 들었음 피자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파파존스보다 낫네 이러니 동생이 옆에서 비교할거 비교하세요 라고 말함 ㅎㅎㅎ